본문 바로가기
경제,정치, 시사 이슈

일본 대마도 한국인 관광객 대신 한국 쓰레기만..아베가 다 망쳐.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7. 1.
반응형

 

수출규제 등 일본의 조치에 맞서 지난 1년동안 

국내에선 이른바 NO재팬 움직임기 거셌었죠.

 

저도 마찬가지로 제가 할 수 있는 노 재팬 운동은

아직까지 실천하고 있습니다.

 

1. 유니클로 안 가기

2. 일본 맥주 안 마시기

 

큰 기여를 하는진 모르겠지만...

파렴치한 일본 녀석들의 제품은 쓰기도 먹기도 싫네요.

 

 

이번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땅 대마도에서

우리나라 황현택 특파원이 취재를 했는데

그 현장 함께 보실께요~

 

 

아베의 수출규제 후 그 후폭풍은

일본이 그대로 다 맞고있다는 뉴스입니다.

 

 

 

 

특히 대마도에 한국인 관광객이 원래 주를 이뤘지만

1년이 지난 지금 가게들은 빚만 남았다고 하네요...

 

일본 국민에겐 좀 안타깝지만...

결국 뭐...아베의 잘못인거죠...

국가의 리더를 잘못만났으니...

 

 

 

 

 

 

일본 대마도 숙박업체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주를 이뤘지만

현재는 80-90%정도가 줄었다고 합니다.

 

 

 

 

대마도 터미널 관리과장의 인터뷰입니다.

관광버스, 렌터카로 가득찼던 곳이

현재는 텅텅 비어져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국민들 단합 정말 대단합니다..

 

 

 

 

TV를 보면 아베 총리가 바보같은 짓을 했다고 인터뷰를 하네요

일본 국민들도 등져버린...아베 총리..

 

이제는 좀 적당히 하면 좋겠네요

정말..

 

결국 힘들어지는건 일본 국민들일텐데..

 

 

 

더 안타까운(?) 소식은 한국인 관광객 대신

한국에서 밀려온 한국산 쓰레기들이랍니다.

 

원래는 쓰레기 줍기 행사도 한국인들이 진행했었는데

이제 굳이 뭐 할 필요 없어진거죠?

 

이젠 뭐 일본에 치이고 가만 안 있죠

우리나라도 국력도 무시못합니다 이제.

 

우리나라 국민은 단합도 잘 되고

똑똑하고 합리적이기 때문에

이제..어떤 국가라도 우리 국민에게

불이익을 준다면... 국민들이 똘똘 뭉쳐 

잘못된 것을 바로잡죠.

 

 

물론 일본과의 관계도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면서

좋아진다면 좋겠지만...

현재 아베 총리의 행동으론... 글쎄요

 

 

 

우리나라도 이번 수출규제 겪으면서

반도체 부품이라던지 충분히 국내 생산 가능하게끔

기술력을 갖췄습니다.. 참 대단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