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 그리고 건강에 대해서

[탈모치료] 자노닥트 비어헤페 맥주 효모 / 구매 후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헬퍼 제임스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70% 남성, 여성들의 고민!

탈모예방 자노닥트 비어헤페 맥주효모 후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제품 후기 쓰는건 또..첨이네요 ㅋㅋㅋ

하.슬프네요.. 글을 쓰는 제가...초라해보이네요..

 

 

 

 

푸념은 접어두고...

 

 

 

요즘 tv에서 소개도 많이되었죠?

탈모예방/완화에 맥주 효모가 도움이 된다네요!

 

 

 

 

 

 

네 이런 희망이라도 있어서 탈모인들에겐 정말 다행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오늘 알려드릴 탈모예방 제품은요

 

자노닥트 비어헤페 맥주효모 아연,비오틴입니다.

 

 

 

 

이 제품을 알게된 경로는....

 

 

제 친한 친구가있어요... 그친구도 탈모로 참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있죠..

그래서 둘다 좋은 것들을 공유하고 있던 찰나에..

 

친구 친형이 미용실을 가서 자노닥트 비어헤페를 추천받았다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아니 추천은 많이들 하지않냐~? 효과 인증은??

이라고하자 ㅋㅋ 스토리를 풉니다.

 

 

친구왈 : 형이 가는 미용실 헤어디자이너가 추천해준건데

그 미용사는 자기 고객중에 탈모인이 있었는데.. 올때마다 머리숱이

점점 많아지더라는겁니다.... 그래서 뭐 비결이 뭐냐고 물으니

자노닥트 비어헤페 맥주효모를 먹는다고.. 꼭 먹어보라고 추천을 했다네요

 

그래서 그 미용사는 우선 아내에게 추천을 했답니다.

(아내도 탈모기가 좀 있었나보더라구요~)

그래서 한두달 먹은 후 아내가 진짜 효과를 봤다는 겁니다.

그래서 친구의 형에게도 추천을 해주었고...

친구의 형은 먹은지 세달 째인데 확실히 효과가 있는것같다고?

 

제친구 말로는 그렇다네요..?!

 

 

 

네이버 구매 후기를 보니....아니 이게 진짠지 가짜인지

사람들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뭐 몰라보게 변했다는둥..솔직히 못믿겠지만...!!!!!!

저희는 항상 희망을 먹고살자나요?~

 

그래서 친구와 저도.. 해외직구로 구매를 했습니다.

 

 

 

참고로 이건 뭐.. 제가 돈받고 쓸 수도 없습니다..

다 해외구매인듯?한데요 ㅋㅋㅋㅋ

통관번호입력해서 주문하는 것 보니.. 독일에서 바로 배송된듯?

 

 

 

 

 

정량은 하루에 4알이고 아침 저녁 나눠먹어도 되고

한꺼번에 먹어도 된다네요

 

근대 주변에 자노닥트 비어헤페 드시는 분들 보면

하루에 6~8알도 드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빠른 효과를 기대해서 그러는건지....

뭐든 과하면 안좋다했거늘...

 

 

 

그래서 저는 더도말고 덜도말고 ㅋㅋ 다섯알 복용중입니다.

 

지금 먹은지 2주차 접어드는데요..

솔직히 아직까지는 모르겠어요..이게 좋은지

 

 

하지만 이걸 먹으면 소변은 비타오백색으로 나오네요?

이게 정상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한 달 후에 제가 또 후기 남겨드릴게요!!

 

무성무성 무럭무럭 자라라라 얘들아~

내친구 머리도 자라고 내 머리도 많이 자라고...

 

자노닥트 비어헤페 맥주효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