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미스터리 쇼퍼/맛집 미스터리 쇼퍼

포항맛집 : 인천식당 영일대 백반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리쇼퍼 제임스입니다 :)

 

 

지난 주말에는 친구들과 포항 나들이 다녀왔어요~~!!

 

 

 

 

밖에 나가기도 애매하고...

코로나 피해 에어비엔비 아파트 예약해서

그냥 아파트에서 소소하게 친구들과 시간 보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항 영일대 맛집은!!

바로 포항 북부에 위치한 '인천식당'입니다.

 

포항 북부 인천식당

포항 인천식당 외관입니다.

 

 

포항북부경찰서 부근에 위치한 포항 맛집 인천식당 주소예요~

 

인천식당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 328-1

번호 : 054-241-0767

 

주차공간 : 근처 골목에 주차해야함...전용 주차공간 없음

 

 

 

인천식당 외관부터...스웩있죠?ㅋㅋㅋ

전 이런 로컬느낌 물씬나는 맛집을 좋아한답니다.

 

그럼 포항 영일대 가까운 맛집! 인천식당 들어가보시죠

 

 

포항 인천식당의 내부 모습입니다.

 

제 친구들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ㅎㅎ

 

여기는 포항 인천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11시 이른시간이였지만 손님들이 좀 있었어요

 

 

 

캬 정겨운 이모습...

일단 포항 인천식당 내부 모습은

맛집으로 인정! ㅋㅋㅋㅋㅋㅋ

 

 

포항 맛집 인천식당의 메뉴입니다.

 

포항 북부 인천식당 메뉴

 

된장찌개, 김치찌개, 소고기찌개, 두루치기!!

 

저희는 두루치기 5개 시켰습니당

 

 

 

아 인천식당 맛집답게... 반찬 셋팅 좋구요

 

포항 사람들은 여기로 많이 올 것 같아요

포항 북부 주변에 경찰서, 관공서, 법무사 사무실 등이

많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많이 오겠네요

 

 

 

두리치가가 나왔습니다요요요!!

 

 

 

 

아 된장찌개...실화입니까?

 

영일대 맛집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포항맛집..인천식당입니다.

 

 

 

노 보정의 인천식당 두루치기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은 밥 두 공기씩 먹네요;;

저는 돼지가 아니기 때문에...

한 공기로?ㅋㅋㅋㅋㅋㅋㅋ

 

든든한 아침?점심?저녁이 먹고싶다면

포항에 놀러가셨다면!

 

값비싼 음식보다 한끼 가성비 있게 먹고싶다면

포항 맛집 인천식당 한번 가보십시오!

 

포항 백반집으로 최고네요!

 

 

 

 

 

포항맛집

포항맛집 인천식당

포항 인천식당

포항백반집

영일대맛집

포항 영일대맛집

포항북부맛집

포항영일대백반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