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미스터리 쇼퍼/맛집 미스터리 쇼퍼

대구 근교 카페 성주 '리베볼' 카페에서 힐링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임스입니다.

휴가다녀왔어요 :)

 

 

오늘 가볼 곳은 대구 근교 성주군 수륜면 백운리에 위치한

카페 '리베볼' 입니다.

 

 

 

 

 

 

 

오랜만에 이런 지도를 보네요

온통 초록이네요...그리고 계곡을 끼고

카페 리베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주 가야산에 위치한 리베볼 카페입니다.

 

 

 

숲속 동화마을에 온듯한 느낌의 카페 리베볼입니다.

 

 

리베볼 오픈은 매일 11:00부터 오픈입니다.

 

 

 

그리고 리베볼 카페는 노키즈존이네요.(13세까지 출입 제한)

안전상의 문제로 제한한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리베볼 주차장

 

그리고 카페 맞은편에 위치한 주차공간입니다.

시골이라 주차공간 걱정은 없겠습니다.

 

 

동화속 마을로 가볼까요?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진 리베볼의 입구입니다.

이날은 더워서 야외에 앉기는 좀...무리였지만

소중한 사람과 가을쯤 다시와서

여기서 커피 한잔 해야겠어요 :))

 

 

 

이런 시골에도 이놈의 코로나 ㅠㅠ

예방해야쥬......

 

리베볼은 서로의 시간을 존중해주는

평화롭고 고요한 공간입니다.

남에게 피해가 되는 큰 목소리의 대화는 삼가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렇죠 이런 자연속에서...조용하게 있고싶죠...

 

오호..내부는 목재로 이뤄져있네요...

 

 

이런 굿즈들도 판매중이구요...

천천히 구경해보면 좋겠쥬?

 

우선 1층을 둘러보기 전 2층 구경할게요

숨어있는 공간 :)

 

창문 밖은 그림 아니구요~

실제 숲속입니다 :)

 

 

 

여기서 인생샷 남길 수 있겠죠?

다음번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올겁니당~~ :)

 

이제 반층 내려가볼께요!

 

저는 매형이랑 갔어요

매형도 시골에 휴가차 내려왔고

저도 휴가차 내려왔지만....

 

매형과 저는 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일을 했었죠...또륵

 

 

 

캬 성주 카페 리베볼...느낌 어때요?

 

리베볼 카페엔 저희처럼 일하는 사람은 없네요...ㅎㅎ

(슬픈 일개미들)

 

마치 디지털노마드같네요 ㅋㅋㅋㅋㅋㅋ

꿈입니다...

아침에 딱 일어나서 HTS를 켜고 주식창을 보며..

모닝커피 한잔

 

글도 쓰고 사업아이템 구상도하고...

 

사진느낌은 전업투자자+디지털노마드ST

 

 

 

여기도..커플들이 참 많네용

저도 가을엔 여자친구와..올껍니다!!

 

 

 

마지막으로 대구 근교 카페 '리베볼' 메뉴입니다.

 

음료가격이 꽤 비싼 편입니다.

 

아메리카노 6,500원

리베볼라떼 7,800원...~~

 

리베볼의 딱 하나 단점이라면.....

높은 음료 가격?

 

그런데 멀리 근교까지 와서 

대부분 이정도 비용을 지불하고

예쁜 공간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으니...

합리적이라고?..생각합시다.

 

이런 공간이 없다면...즐길 수 조차 없으니깐요..

 

그래도 종종오는 저에겐 비싸게 느껴지는건 사실입니다.

 

 

대구에 사시는 분들은

대구 근교에 바람쐬러 가시려면

성주 가야산에 위치한 리베볼 카페 추천합니다!

 

 

 

 

 

대구근교카페

대구근교핫플레이스

대구근교성주

대구근교리베볼

리베볼카페

성주리베볼

성주리베볼카페

가야산리베볼카페

가야산카페

성주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