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미스터리 쇼퍼/맛집 미스터리 쇼퍼

BBQ 네고왕 치킨 11,000원! 주문 방법, 기간(Feat.황광희 네고왕)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9. 1.
반응형

 

 

오늘 뒤늦게 유튜브에서 네고왕이란걸 알았네요ㅋㅋㅋ

유튜브에서 황광희씨가 비비큐 치킨 본사에 (쳐)들어가

BBQ 치킨 회장님과 치킨값 네고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BBQ 비비큐 황금올리브 치킨 한 마리

11,000원 네고!!!!!!

 

 

유튜브의 알고리즘에 이끌려 

우연히 들어가서 보게되었는데....

저는 500만 조회수를 넘긴 이후 보게되었네요 ㅋㅋㅋㅋ

 

 

유튜브 네고왕에서 황광희씨가 비비큐와 네고한 내용

 

1. 2020년 08월 07일부터 09월 06일까지

   BBQ 앱에서 1개 id당 1회 황금올리브치킨 1마리 11,000원

*단, 가맹점주의 피해는 없도록 한다.

 

2. 네고왕 관련 할인 주문 시 치즈볼 2알 무료 증정

 

3. 유튜브 네고왕 BBQ편 조회수 500만회 달성 시

   황광희를 bbq 전속 모델로 발탁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씨 꿈 이뤘네요)

 

4.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8월 내 출시 한다.

 

 

이게 네고왕 유튜브에서 나온 팩트 내용입니다 ㅋㅋㅋ

 

황광희씨 덕분에 치킨 7천원 할인받고 먹게되네요 ㅎㅎ

 

 

 


네고왕 황금올리브치킨 할인 받고 주문하는 방법

 

 

1. BBQ 치킨 어플 다운로드!!

 

 

2. 비비큐 어플 메인 홈페이지 네고왕 클릭!!

 

 

3. 네고왕 메뉴 클릭 후 아래 황금올리브치킨 선택!!

 

 

4.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쿠폰 생성!!!

 

5. BBQ 네고왕 할인쿠폰 적용 후 주문

 

 

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치킨

7천원 할인 받기 성공!!!!!!!!

 

 

주문 하면 BBQ에서 카톡으로 안내가 옵니다.

 

소요시간 90분 후덜덜ㅋㅋㅋㅋㅋ

이렇게 인기가 많단 말인가요?ㅠㅠ

 

 

지금 치킨 기다리는 동안 포스팅 쓰는중...

아 90분 기다리기 힘들어서

운동가려고 나왔는데...

학교 운동장도 코로나때문에 개방 중단..

헬스장 코로나 휴무...

으허허헝

 

이렇게 치킨 올때까지 기다리는 중

 

여러분께 비비큐 황금치킨올리브 인증해드려야함!


위 내용 적는 순간 띠리리링~ 초인종

 

 

비비큐 네고왕 확실한 인증샷

 

 

 

 

황광희씨 덕분에 7천원 세이빙하고

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치킨 잘 먹겠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유튜브로 네고왕 한번 더 보세요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저녁은......밥 대신

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치킨 먹을께요!

 

 

 

 

비비큐 네고왕

황광희 네고왕

비비큐 할인

비비큐할인쿠폰

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