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미스터리 쇼퍼/맛집 미스터리 쇼퍼

강화도 맛집 : 수라전통 육개장 강화도 솔직 후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스터리 쇼퍼 제임스입니다 :)

 

주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1박 2일 나들이 다녀왔어요

 

 

지난번 다녀왔단 김포 문수골 캠핑장이 너무 좋아서

이번엔 계모임을 캠핑장에서 했네요

 

<아래는 지난번 문수골 힐링 캠핑장 후기예요>

 

https://malta-eu.tistory.com/158

 

문수골힐링캠핑장 / 서울 근교 캠핑장 (김포 캠핑장)

안녕하세요 제임스입니다 :) 토요일 일정이 있어 아침7시에 기상 일정을 끝내니 한 오후 4시 정도였네요 일정을 끝내기 전에 늦잠꾸러기 친구들에게 급 캠핑 제안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들

malta-eu.tistory.com

 

 

문수골캠핑장은 다시 가도 정말...쵝오

 

(강화도 수라전통 육개장 후기 전 사진 투척)

 

 

친구들과 함께한 문수골캠핑장 :)

 

Anyway

 

 

이렇게 뜨거운 밤을 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했지만...

 

해장이 시급한 아침이였습니다 ^^;;;;;;

 

 

강화도를 잘 아는 친구가

사골 육개장 맛집이 있으니 거기로 가자고 했어요

 

 

 

'강화 수라전통육개장 본점'

 

 

 

강화도 수라전통 육개장 본점 안내

주소 :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 403번길 1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대표메뉴 : 육개장, 사골 육개장 등

 

 

 

웨이팅인가요?

설마 설마~

배고파서 현기증난단 말이예요 :(

 

 

하지만 맛집이 되려면

웨이팅은 필수 코스 아니겠습니까?

 

 

 

수라전통육개장 본점! 강화도

본점의 자부심으로 정성껏 조리한다네요 :)

 

 

 

수라전통육개장 본점 건물의

주차시설은 넉넉하지 않지만

주차장이 따로 있네요 :)

 

 

 

 

공영주차장 안내입니다.

바로 근처에 있어서 주차하고 가면 딱!

주차 걱정 노노노노노노

 

(요런거 또 중요하자나요~)

 

 

 

수라전통육개장 웨이팅 중인 손님들

 

가게 문 앞 신발들이 정겹네요 ㅎㅎ

(cctv촬영 중이라네요 ㅋㅋㅋ)

 

 

 

 

자 드디어 입장~

저희는 주말 1시에 갔지만

앞에 1-2팀 정도 웨이팅 있었어요

 

10분 정도 기다렸을 거예요

 

 

 

밖은 더웠지만 내부는 시원시원

 

 

 

저희는 주메뉴인

옛날전통육개장과  육개장 설렁탕 주문 완료!

 

 

 

그리고 메밀왕만두와 갈비만두도 주문!

 

수라전통육개장 친구가 엄청 칭찬을해서 

모두다 기대를..안고 갔습니다 ㅎㅎㅎ

과연 맛은?..

 

 

 

먼저 나온 3종류의 기본 찬들

반찬도 깔끔했어요

 

사실 뭐 이런 해장국, 육개장, 사골국엔

잘 담궈진 김치/깎두기

양파장아찌 정도면 충분 하지유?

 

 

 

 

사골 육개장부터 나왔습니다.

한술 떠보겠습니다.

 

 

 

아...진국입니다.

옛날 육개장과 비교해볼께요

 

 

 

요건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친구는 사골이 맛있다고 했지만

저는 육개장이 먹으면 먹을수록

얼큰한 맛이 좋았어요

 

안에 건더기들도 육개장이 더 푸짐한 느낌?

 

 

메밀만두와 갈비만두도 냠냠냠

만두 좋아~~~~

 

 

육개장은 맛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먹으려고

2인분 포장까지 했답니다!!

 

포장은 맛보고 바로 주문 넣어놨쥬?~

 

 

 

강화도 맛집 수라전통 육개장 포장요~~

기본반찬들과 밥 그리고 육개장 포장해주셨어요

 

 

 

 

강화도 수라전통육개장 가격도 착해요~예뻐예뻐~

 

 

 

총평 : 

맛집이지만 거품끼지 않은 가격

직접 사골을 끓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국물의 진한 맛은 느껴졌으며

함께 시킨 만두도 조합이 좋았다.

 

 

10점 만점에???

 

맛 : 8점

가격 : 9점

직원 : 7점 (바빠 보였음)

주차 : 8.5점 (공용 주차장O)

재방문 의사 : 강화도 와서 해장이 필요하다면 O

 

/

 

여기까지 강화도 맛집!!

강화도 얼큰한 국물이 땡길땐!

수라전통육개장 포스팅이였습니다.

 

강화도 갈 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서 든든한 식사 한끼로는

충분히 괜찮습니다 :)

 

 

 

 

 

강화도맛집

강화도해장국

강화도육개장

강화도수라전통육개장

강화수라전통육개장

강화도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