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수골힐링캠핑장 / 서울 근교 캠핑장 (김포 캠핑장)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임스입니다 :)

 

 

토요일 일정이 있어 아침7시에 기상

일정을 끝내니 한 오후 4시 정도였네요

 

일정을 끝내기 전에 늦잠꾸러기 친구들에게

급 캠핑 제안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들 약간? 귀찮아하는 느낌이였지만

토요일을 이대로 보낼 수 없었기에

급 캠핑을 추진했었죠!ㅎㅎㅎ

 

자 지금부터 기대 이상 즉흥 캠핑여행 떠나보실께요!

 

 

 

 

오늘 다녀온 곳이 바로

문수골힐링캠핑장입니다.

 

 

사실 친구에게 제안을 해놓고

일 처리중이라 저 대신 친구가 다 알아봤네요 ㅋㅋㅋ

 

 

주말에 캠핑스팟 예약이 어렵다했지만

친구가 저기 자리가 한 곳 남았따며

바로 예약을 진행하자고 했습니다.

 

 

캠핑에 캠자도 모르지만

그냥 친구들과 즉흥 바베큐 기분내려고

무조건 고 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갔던 문수골캠핑장 소개입니다.

 

참고해주시구요~

 

가격은 모든 스팟이 4만원이네요!

 

여기에 꿀스팟이 있다는거!

가본 사람들만 안다는 꿀스팟!

 

 

 

 

 

과연 같은 가격에

꿀 스팟은 어딜까요?ㅋㅋㅋ 

댓글로 문의주시면 사장님이 추천한

베스트 스팟 알려드릴께요 :)

 

 

 

 

본격적인 이야기 들어가기 전

이런 뷰 서울에서 보셨나요?

 

 

 

 

 

위 사진에 스팟은 호숫가D-2존 8-20되겠네요

 

저희는 편백나무 3번 사이트였습니다.

(여긴 젤 안좋지만...선택권 없었음..ㅋㅋㅋ)

그래도 매우매우만족

 

 

 

저는 선약을 마치고 여기에 도착하니 6시 반쯤 되더라구요

30분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이렇게 셋팅을~

 

고생했어 마이 프렌드들

 

 

 

 

친구 중 한명이 요즘 캠핑에 빠져

이렇게 캠핑 장비를 조금씩 모았다네요 ㅎㅎ

 

 

 

 

캠퍼 친구 장작 쌓기 중이네요

 

오랜만에 이런 자연 느낌 너무 좋아요

시골 출신이라 그런지 자연이 좋습니다.

 

 

 

자 이제 우리 빈민촌 스팟 말고 ㅋㅋㅋㅋ

부잣집 스팟 구경해볼께요

 

 

 

 

으리으리 하네요

강남 아파트 같아요

 

우리 텐트는 신림동 반지하

여기는 강남 아파트...

 

 

앞에 뷰좀 보세요 ㅜ.ㅜ

저수지에 비치는 석양 너무 예쁘지 않아요?

 

저런 뷰에 강남 아파트를 옮겨놨으니

얼마나 좋겠어요?~

 

 

 

 

얘들아 우리도 이담에

꼭 저수지 앞 대형평수 텐트를 치자꾸나!

 

 

 

 

 

여긴 4-6명 정도 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커플 모임으로도 딱 좋은듯

다음 번엔 커플로 와야겠어요 ㅎㅎ

 

분위기에 스르륵 취할 것 같아요 ㅋㅋㅋ

정기 캠핑 맴버 바로 구성될걸요?

 

 

 

 

다음번 문수골캠핑장 올땐

꼭 커플 캠핑 오기로 약속...

 

 

 

 

 

인스타 그램 스토리에 올렸떠니

다들 메세지가 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하루는 부러움을 샀습니다.

 

밤10시가 다되어 연락들이 와서

지금 자기들도 가도 되냐고 ㅋㅋㅋㅋㅋ

동네사람 모여 할뻔 했어요 ㅋㅋㅋ

 

 

모닥불 앞에 앉아 모르는 사람들

서로 소개시켜줄뻔...

 

 

 

 

 

저희는 양갈비와 삼겹살을 준비했어요

 

양갈비는 마치 사냥해서 먹는 느낌이랄까?

그 맛은 제 친구가 표현해주네요...

 

양갈비는 사냥해서 먹는 맛이지..

 

 

 

 

2차전 삼겹살입니다 :)

 

사실 3차전 라면 + 육개장도 있었지만

동영상만 있고 사진이 없네요 ㅜ.ㅜ

 

 

 

아 여러분 죄송해요

기름떨어지는거 보이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이렇게 장작 자작자작 타는 소리와 함께

편백나무들이 바람과 함께 어우러져

사락라라락사사라라락 소리를 내며

얇게 깔린 BGM까지.....

 

오랜만에 호주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밤 하늘엔 정말 오랜만에 보는 별들도

빼곡하게 하늘을 수놓았네요

(홈페이지 들어가니 별자리 보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그렇게 장작이 모자를까 주변 산속에서 

뗄감을 계속 불에 집어놓고

결국엔 장작불이 다 타기도 전에

텐트에서 스르륵 잠이 들었네요~

 

 

 

---굿모닝---

 

 

 

어제 새벽 1시까지 소주를 많이 마셨지만

아침 8시에 정말 맑은 정신으로 일어났습니다.

 

공기 좋은 곳에 한 잔하니

숙취도 없나봅니다.

(원래 술을 잘 안마시지만..어제는 소주 무조건..)

 

 

 

 

친구가 모닝커피 한 잔 태워주네요

거기에 잔잔한 음악까지....

 

 

 

 

밥 먹기 전 산책을 하기로 했습니다.

 

활동을 조금 하고 허기진 상태에서

라면을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이 햇살 맞으며 숲속을 걸었습니다.

한 15분 걸었나요?ㅋㅋㅋ벌써 배가 고프네요

 

후다닥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ㅋㅋㅋㅋ

아 이 라면 맛 잊을 수 없습니다.

 

 

공개하고싶은 영상이 많지만..

영상 업로드가 안 되네요 ㅠㅠ

 

 

여기까지 즉흥으로 떠난 캠핑

문수골힐링캠핑장 이야기였습니다.

 

 

여긴 앞으로 지칠때마다

한번씩 갈 예정입니다.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김포 문수골힐링캠핑장! 

 

 

 

 

 

 

 

문수골힐링캠핑장

문수골캠핑장

서울근교캠핑장

김포캠핑장

서울캠핑장

강화도캠핑장

서울근교캠핑스팟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