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책 리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어제 봤어요...솔직한 후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영화를 봤네요

개봉영화를 영화관에서 보는걸 아주 좋아하는데요~

코로나 사태로 못가다가....어제 처음 다녀왔어요

 

 

 

 

이수역 메가박스

 

어제 본 영화는 현재상영작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관람하고 왔습니다.

솔직한 후기 남겨드릴께요 <스포XXXXXX>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주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입니다.

 

 

 

홍원찬 감독님의 이력을 말씀드리면

 

추격자 : 각색

작전 : 각색

황해 : 각색

내가 살인범이다 : 각색

아덴만의 여명 : 각본

오피스 : 감독, 각색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의 각색을 맡으셨었네요!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ㅜ.ㅜ

 

/

그리고 여러분도 믿고보는 배우 몇분 계시자나요?

 

유해진, 곽도원, 송강호, 황정민 배우 정도?ㅎㅎ

 

 

이번도 마찬가지로 황정민, 이정재 배우가 나오기에

꽤 큰 기대를 가지고 영화관을 갔어요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9069&mid=46229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동영상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

movie.naver.com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 동영상>

 

 

이 포스팅을 다 읽으시고 예고 영상 한번 보세용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짧은 줄거리 :

 

삶의 원동력을 잃은 인남(황정민)에게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깔끔하게 성공하고 파나마로 떠날 준비를 함...

하지만,,살해당한 남자의 동생 백정 레이(이정재)의 복수 시작

한편, 인남(황정민)의 과거 연인 영주(최희서)에게 전화가 울림..

그러나 끝내 연결되지 못함....그 후 싸늘한 주검이 된 영주..

 

이에 진상을 밝히고자 태국 방콕으로 향한 인남(황정민)
유이(박정민)의 도움을 받으며 사건을 쫓아다님..

그때 백정 레이와 마주치며 아주 치열한 대접전...추격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추격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후기남겨드릴께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나의 후기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남는 영화입니다.

이런 생각을 하게 된 원인은....

홍보 과정에서 두 남자의 뜨겁고 진한 하드보일드 액션은

충분히 매력적입니다...하지만

 

드라마적인 요소를 봤을 때는 스토리와 전개가

초라하다고 해야할까요?

 

일단 초반부의 스토리가 탄탄하지 않다보니

후반에서 이어지는 액션도 솔직히 와닿지 않았어요

 

(아 그냥 싸우는 구나;;찌르고 쏘고 찍고..)

 

하지만 액션, 영상미는 좋습니다.

 

액션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은 꽤 만족하시겠지만

드라마(스토리)를 중요시하는 분들이라면

꽤 아쉬운 영화인듯합니다........

 

 

 

 

음.. 그래도 오랜만에 영화관 가서 

볼만한 영화는 이 영화밖에 없지 않을까합니다..

 

반도도 보니...평이 아주 안 좋더군요 ㅎㅎㅜ

기대작들이 코로나때문에 다 밀리면서

요즘 재미있는 영화가 없네요....

 

 

그리고 박정민 배우가 까메오 역활을

지대로 해주면서 영화의 생동감을 만드네요

 

 여러분들이 영화관에서 보실테니

박정민씨의 역활에 대해선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제 평점은요 7점 주겠습니다 ^_^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보실 분들

참고해주세요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현재상영작

이정재 영화

황정민 영화

박정민 영화

다만 악에서 영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