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DPA 남자 소형면도기 구매 후기 (충전식 휴대용 전기면도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제품 리뷰 작성하네요...

요즘 물건 구입을 잘 안하니... 쓸 일도 없는게 당연하겠지만요 ㅠ,ㅠ

 

 

오랜만에 필요했던 가성비 소형면도기 하나 Get 했습니다 :)

출장가거나 혹은 출근 후 저녁시간이 되면 어느새 자라있는 수염들...

약속때문에 면도가 필요할 때가 종종 있었는데..

소형면도기를 산다는게 자꾸 깜빡하다가

이번에 드뎌 구매했습니다!!!!

 

 

소형면도기 DPA 면도기 구매 기념 후기 한번 써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소형면도기, 전자면도기,

차량용 면도기 검색하던 도중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쏙 드는 면도기를 발견했습니다.

 

DPA Men's Shaver라는 제품인데요~

가격도 참 괜찮아보여 일단 구매 해봤습니다ㅋㅋㅋ

뭐..별로면 2만원 날렸다 치고... 후기 비추로 적을 생각으로요ㅋㅋㅋㅋ

 

 

주문한지 하루?이틀만에 배송이 됐네요

 

 

 

 

인터넷에서 본 것 처럼 아주 깔끔한?제품이네요

크기는 생각보다 더 작았어요 ㅋㅋㅋ

 

 

 

가방이나 차에 두고 다니기 아주 좋은 사이즈네요!

일단 디자인, 사이즈, 색감 합격~

 

 

 

이리 작은 면도기도 구성품 알차게~

DPA 면도기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건전지가 아닌 충전식이였단점!

차량에서 언제든 충전이 가능하쥬?~

 

그리고 블랙이라 깔끔하쥬?~

 

 

 

아주 콤팩트한 싸이즈가 맘에듭니다.

 

 

 

면도를 해봐야죠?..

 

 

 

 

사진에서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면도가 잘됐어요

일반 전동면도기가 잘 못깎는 부분을

디테일하게 깎을 수 있다고 해야하나?..

아무래도 작기때문에 내가 원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약간 면도될때 소리가 일단 좋습니다 ㅋㅋ

진짜 털들이 깎여져가는 소리랄까?ㅋㅋㅋㅋ

그 재미로 계쏙 하게되네요

 

 

DPA 전자면도기 이정도면 합격입니다.

DPA 소형면도기 차에 두고 다니면 딱 제격일듯.

일단 여기까지 써본걸로 매우만족.

 

 

 

 

 

그리고 청소도 쉽다는 점?!

그냥 뚜껑을 분리해 탈탈 털어주거나

물에 씻어도 된다네요?

 

밖에 차에서 문열고 탈탈 털어도 쉽게..관리가능하겠네요

DPA 면도기 우연히 접했는데..

친구도 요거 보고 하나 구매하고싶다고 ㅋㅋㅋ

 

 

 

 

 

제가 사용하는 메인 전동면도기는 당연히

가격대가 있으니 성능이 좋아야하지만.

 

차량용 세컨 면도기로 DPA 면도기

가성비로가면 아주 좋을듯합니다.

 

집에서는 각자 메인 면도기 하나씩 사용하고

출근하실때 가방이나 차에 다 놓고

사용하기에 딱 좋은 DPA 면도기 ㅋㅋㅋ

 

아 퇴근시간이네요 ..

오늘은 약속이 있으니... 차에가서 면도 한번 하고

약속 가야겠습니다.

 

 

또 좋은 제품있으면 제가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DPA 전기면도기

DPA 소형면도기

DPA 면도기

남자 휴대용면도기

남자 전기면도기

소형면도기

소형 전기면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