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바우젠 전해수기 물만으로 99%살균 / 강형욱 바우젠 전해수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헬퍼 제임스입니다 :)

 

 

 

오늘은 요즘 핫템인 바우젠 전해수기를 소개해드릴게요!

티비에서 강형욱 애견조련사님이 사용해서 더 유명해진

 

 

 

 

그리고 최근 강식당에서 이수근이 도마에 뿌리면서 사용했던

그 바우젠 전해수기!! 오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식당에서 사용하던 저 상품이 바우젠 전해수기입니다.

 

 

 

요즘엔 애견을 키우거나 혹은 외출 후

조금만 신경을 안써도 세균이 득실득실하죠 ㅠㅠ

 

그럼 전해수기가 뭔가요?!!

 

물을 전기분해해서 갈균과 탈취를 할 수 있는

물로 바꿔주는 제품인데요!!

바로 이물을 전해수라고 합니다.

 

수돗물 -> 전기분해 -> 전해수

전해수는 HOCL + OH Radical

(차아염소산) + (OH라디칼)이 포함되어져 있는데요

 

차아염소산은 인체에 안전한 살균제로써

수돗물 소독과 식품첨가물로도 사용되는 안정성이 입증된 물질입니다.

 

OH라디칼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박멸시키며

미래의 환경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대안 물질로도 부각되고 있습니다.

 

 

일반균테스트! 전 후가 확실하네요..

ㄷㄷㄷㄷㄷㄷ

 

 

 

그중에서도 바우젠 전해수기가 인기네요

 

 

 

 

 

 

아기 장난감, 의류, 애견용품 등을 예전에는

삶거나 소독약을 사용했는데 

요즘에는 전해수기로 99.9% 살균 탈취가 가능하다네요!

 

세상 좋체~~~~세상 이래좋네~~

 

 

 

 

 

 

빨기 힘든 침구, 소파, 의류에도 손쉽게 사용가능하니

바우젠 전해수기... 인싸템 구매해볼까요?ㅋㅋ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습니다. ㅠㅠ

보통 20-30만원 선이네요 ㅠㅠ

 

 

다들 공구를 통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는 하시던데...

 

 

 

디자인도 깔끔한 바이젠 전해수기...

예전에는 참 이런거 없이도 잘 살았는데요 그쵸?..

저는 뭐 지금도 없이 살지만..!!!

있다면 생활의 질이 높아지겠죠?ㅋㅋㅋㅋㅋ

 

 

바우젠 전해수기 마케팅 담당자가 이 글을 보고

체험단으로 날 고용한다면...

하루에 한번 이 글을 올리겠소...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구요!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바우젠 전해수기 사용해보세요

 

바우젠 제품말고도 루헨스 마인드 전해수기도 있더라구요

 

기능은 큰 차이 없을 수도 있으니

가격 비교해서 똑똑한 구매해보세요!!!

 

그럼 여러분의 헬퍼 제임스가 여기까지

바우젠 전해수기 소개해드렸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