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모바른 한상보 모발이식 상담 후기 (비절개,노컷)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30대 남성이라면 누구나 고민한다던?..

누구나는 아닌가요?ㅋㅋㅋ

 

제 주변에 많네요...ㅋㅋㅋㅋ

 

여튼! 모바른한상보 모발이식 상담받고 왔습니다.

 

 

 

 

 

평소 M자가 좀 있어 약간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고

최근 조금더 빠지는듯한? 느낌을 받아

모바른 한상보 모발이식 센터로 상담을 갔습니다.

 

 

 

참고로 모바른 한상보 상담예약을 하려면

최소 1달? 정도 후에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저도 1월 중순쯤 예약전화를 해서

2월 중순으로 방문을 하게되었네요!

 

 

 

 

 

압구정역에 위치한 모바른 한상보입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10시 - 18시까지네요!

 

 

 

생각보다 크진 않았고 작게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보던 얼굴들도 계셨고

특히나 한상보 원장님은...특유의

부산 사투리와 높은 텐션으로 ㅎ고객을 

맞이하고 계셨어요 ㅎㅎ

 

 

 

저도 들어가니... 격하게 반겨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보던그대로입니다.

 

 

 

 

한상보 원장님 말로는 심한 상태는 아니고

미용/디자인 목적으로 좀 내려도 될 것 같다 하셨고

 

저는 약 2천모 정도 심기로 했습니다.

 

 

상담을 받고나니 뭔가 후련하네요ㅋㅋ

 

4월중순에 이식 날짜를 잡았습니다.

 

 

시술후에도 꾸준히 기록 남기겠습니다.

 

 

 

 

모바른한상보

모발이식

비절개모발이식

비절개노컷모발이식

한상보 절개모발이식

압구정 모바른한상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