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체 : 공임비 자세한 실제 후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임스입니다 :)

 

오늘은 자동차 엔진오일 가는 날입니다.

 

엔진오일을 가는 곳은 다양하지만

우리는 스마트 컨슈머니깐?! 

이곳 저곳 비교를 해봐야겠지요?

 

 

오늘은 엔진오일 교체하는 곳 중 

가장 저렴하다고 소문(?)난 공임나라 후기입니다.

 


공임나라는 뭔가요?

 

 

공임나라는 보통 고객이 자동차 소모품 / 부품을

인터넷 / 개인적으로 구해오면

실제로 공임비만 받고 해주는 정비센터입니다.

 

요즘은 다들 인터넷으로 구매 많이하고

많이들 알아보시니 일반 정비소에서 교환을 하기보단

이런식으로 소모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 후

공임나라에서 공임비만 주고 교체를 받게되죠.

 

 

/

 

이번엔 미리 인터넷으로 엔진오일 및 필터킷 등을

구매하지 못해서 가까운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했어요

 

엔진오일 셋트 가격은 6만9천원이네요

 

자 그럼 공임나라에 가볼까요?

 

/

 

아래는 공임나라에 공지된 표준 공임가격 표입니다.

 

저는 가솔린이라 14,000원에 해당되겠네요 ㅎㅎ

/

 

자 제가 위치한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공임나라 센터를 찾았습니다.

 

서울은 근처에 공임나라가 많더라구요~

 

 

도착하니 이미 차들이 많네요 ㅎㅎ

 

지금 보니 대부분 예약을 하고 오시더라구요~

저는 예약 없이 방문했습니다.

 

 

내부도 넓직 넓직 하고

실제 여기서도 각종 소모품을 판매하네요~

 

 

 

 

아래는 자동차 소모품 교환 주기 안내입니다.

 

 

 

엔진오일은 보통 5,000km ~ 10,000km 사이로 갈더라구요~

위 공임나라 사진 참고하세요 ㅎㅎ

 

 

 

여기서 고객들이 대기중이구요~

헥 오늘 날씨 덥네요 ㅠㅠ

 

 

 

 

제차도 엔진오일을 갈고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약 2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그런데...공임나라에서 오일을 갈면

공기압 체크도 쏴비스로 알아서 해주시네요

 

 

추가로 엔진룸 청소까지 해주셨습니다.

친데레 같이 해놓고 말도 안하시고...

 

제가 보니깐 엔진룸이 너무 깨긋해졌길래

여쭤봤습니다.

 

혹시 여기 청소해주신거냐구?

 

공임나라 모든 센터가 청소를 해주는진 모르겠지만..

공임나라 봉천점은 엔진룸 청소도 해주셨습니다.

 

제꺼 담당해주신 분 인상도 너무 선하시고

묵묵히 꼼꼼히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공임비가 저렴해서 사실 별 기대가 없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렇게 20분만에 뚝딱?

엔진오일+공기압체크+엔진룸청소까지 받았네요

 

 

인터넷 또는 오프라인으로 소모품을 구매하실 수 있다면

직접 구매 후 공임나라를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단 1-2만원이라도 저렴하니깐요~ ㅎㅎ

 

 

여기까지 공임나라에서 엔진오일 갈기 후기였습니다.

 

 

 

 

 

공임나라

공임나라 엔진오일

공임나라 소모품 교환

공임나라 공임비

엔진오일 교환 비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