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수익 1주차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헬퍼 제임스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께 희망을 드리고자!!

저도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수익이라는 주제로 글을씁니다.

 

사실 티스토리를 시작할 때 정말 막연했어요~

과연 티스토리로 광고 수익이 날까?

글 재주도 없는 제가..과연 애드센스 승인이나 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가장 컸습니다.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1개월만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났고

지금 그 승인이 난지 정확하게 1주일이 지났네요

 

 

 

 

 

08월 05일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났습니다.

오늘 08월 13일이니 1주일하고 하루가 지났네요

 

 

과연 티스토리 광고 수익은 얼마이며

하루 총 방문객은 몇 명이며...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부분들을 공유해드릴게요!

 

 

 

우선 방문객수는 광고 승인이 난 후 평균 50~70명 대입니다.

어제는 130명까지 방문을 했네요~

 

 

그렇다면 광고승인이 난 티스토리 블로그에

위 정도의 방문객 수가 들어온다면

광고 수익은 얼마나 날까요?

 

 

 

 

 

 

 

1주일 총 5.18달러의 수익을 냈습니다 :)

(참고로 게시글 수는 이제 30개 정도 된답니다 :)

 

 

짜잔! 저는 이것도 너무 기쁘네요 ㅋㅋㅋ

제가 무언가 정보를 공유해서 수익까지 생긴다니...

붸리 인터레스팅...물론 큰돈은 아니지만

어떠한 수익보다 뿌듯하네요 ㅎㅎㅎ

 

 

 

다들 이런 재미, 기대감 때문에 열심히 사는게 아닐까요?ㅎㅎ

약간 인생 삶태기를 보내던 시기에 

티스토리를 시작한게 그나마 요즘 흥미가 생기네요

 

 

아직은 저도 배우고있는 입장이라 여러분께

좋은 정보는 못드리지만...

저같은 분들 혹은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자 이렇게 올립니다.

 

 

 

 

이번달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수익 목표는 50달러입니다! 

 

딱 교통비 또는 통신비 벌자는 목표로 티스토리를 시작했구요

 

첫 달 목표 50달러

두번 째달 목표 80달러 

단기간 목표를 잡고있습니다.

 

물론 꾸준하게 티스토리 포스팅을 해야겠죠?!

 

 

티스토리 시작을 망설이시는 분들은!

자신만이 가지고있는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욕심없이 차근차근 쌓아간다면 단돈 몇 천원이라도

벌 수 있는 기회이니 꼭 도전해보세요 ! ㅎㅎ

 

저같이 글재주 없는 사람도 1주일만에 7천원 정도를 벌었으니

금액을 떠나서 새로운 만족감이 있습니다 :)

 

 

그럼 모두 티스토리 광고 수익 많이 내는 그날까지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