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1년차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 방문자 수 잔잔잔!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헬퍼 제임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된지

딱 11개월 정도 되었네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승인 도전 성공기)

https://malta-eu.tistory.com/31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승인 (구글 애드센스 네 번 도전 성공기)

안녕하세요 몰타알려주는 제임스입니다 :)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나고 의욕이 굉장히 넘쳐요! 본론으로 들어가 저의 애드센스 광고 승인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1. 제가 19년 5월에 티��

malta-eu.tistory.com

 

 

아마 블로그를 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1년 동안 꾸준히 글을 포스팅 한다는게...결코 쉽지않다는 것을요.

 

 

특히나 광고수익을 생각하고 시작한

티린이라면 광고 승인까지는 어찌저찌 받더라도

만족 할 만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나오는게 쉽지 않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승인 후 1주차 수익)

https://malta-eu.tistory.com/38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수익 1주차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헬퍼 제임스입니다 :-) 오늘은 여러분께 희망을 드리고자!! 저도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수익이라는 주제로 글을씁니다. 사실 티스토리를 시작할 때 정말 막연했어요~ 과연

malta-eu.tistory.com

(1주차 수익 정도가 거의..반년 이상...지속..)

 

저 또한 처음엔 열심히 쓰다가

어느 순간 또 나태해지고...

이 모든게..수익과 직결되는 느낌이예요..(피드백 없으면 힘빠짐)

 

그러다 1년이 흘렀는데요~ 요즘은 참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1. 글 쓰는게 재미있어짐

2. 관심있는 분야를 쓰다보니 글 수가 자연스레 많아짐..

(포스팅 해야된다는 부담감 적어짐.)

3. 그러다보니 광고 수익이 잔잔잔 늘어난다.

 

누군가 그랬죠

즐기는 자는 이길 수 없다고...ㅋㅋ

즐기니깐 안 나오던 수익도 조금씩 우상향하네요!!

요즘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정말 기쁩니다.

하루에 커피값 이제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평균 방문자 수

 

 

 

요즘은 평균 일 방문자 수 400명 정도로 올라왔네요

주말보다는 평일 방문자 수가 높은 것 같구요

 

또 주말에는 부동산, 주식 정보성 글 보다는

맛집 포스팅의 조회수가 잘 나옵니다.

 

지금 일요일 오전 10시 방문자 약 80명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제 목표는 올해까지 평균 700명 정도 확보입니다.

평균700명 정도의 방문자와 수익 월20만원이 목표입니다.

 

 

 

11개월차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 수익 공개

 

 

 

참 거북이 같은 성장입니다.

사실 그만큼 정성을 안 기울인 것도 사실입니다.

 

광고배치며 주제며 ,,, 사람들이 얘기하는 포인트를 따라가기 보단

제가 관심있는 분야, 그리고 처음에 셋팅해뒀던 광고배치 그대로 갔습니다.

 

하지만 며칠 전에..

얼마 안 나오는 광고수익이지만 어떤 광고를 많이 클릭하는지 분석해봤습니다.

 

그리고 그 광고유형을 조금 더 넣어보면 좋겠다. 라는 생각과

첫 상단 광고 배치를 조금 바꿔보았습니다.

 

그 이유인지 더 공부해봐야겠지만

광고를 바꾸고 나서 확실히 수익이 늘고있는건 사실이네요

 

 

 

 

우선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단 광고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두번째로 게시글 내에서 가장 많은 클릭을 했던 광고가

자동광고라서 이번엔 자동광고를 하나 더 넣었더니

새로 추가한 자동광고 2의 클릭수가 높아졌습니다.

 

 

역시 ..

 

분석을하고 공부를 해야 하나봐요 ㅠㅠ 어렵네요 정말.

 

 

그래도 저같이 글재주도 없는 사람이

단순히 꾸준하게 글을 썼단 이유로 

광고 수익이라는 피드백을 받으니 더 힘이나네요~

 

역시..돈은 사람을 움직이게 합니다 ㅎㅎ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서 저보다 수익이 훨씬

많이 나고있는 분들도 계시겠지만....(그러면 팁좀 주세요 ㅠㅠ)

 

그렇지 않고 저처럼 의욕상실이 온 분들을 위해

저의 11개월 티스토리 결과 공유해드렸습니다.

 

 

우리가 티스토리 처음에 시작할때

커피값이라도 벌자 였자나요?~ㅎㅎㅎ

 

저는 꼭 교통비+통신비+커피값은 티스토리로 벌거예요!

이것이 바로 불로소득 아닙니까?! 

 

 

제가 요즘 꼐속 말하는 구조화의 한 부분입니다.

 

언젠가는 티스토리가 월 50만원씩 수익을 내줄거라 생각듭니다.

 

1. 유튜브 수익(곧 생길 예정) = 집 관리비 (얼마 안 되는 금액ㅋㅋ)

2. 티스토리 수익 = 1. 교통비 -> 2. 교통비+통신비 3. 교통비+통신비+커피값 4. 생활비 전반

3. 월급 -> 주식 분산 투자 -> 배당주 / 수익 -> 복리 투자

4. 아파트(장기) -> 지가 상승 후 실거주 또는 매도

5. 새로운 파이프라인 고민중...ing

 

이게 현재까지 제가 생각하는 구조입니다.

5번은 말 그대로 돈 들어올 구멍을 하나 더 찾는 겁니다. 

노동없이 말이죠! 불로소득 영엔리치가 꿈인 제임스였습니다. :)

 

 

 

티스토리

티스토리 광고

티스토리 광고수익

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

티스토리 광고 배치

티스토리 생활비

구글 애드센스 수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