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승인 (구글 애드센스 네 번 도전 성공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알려주는 제임스입니다 :)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나고

의욕이 굉장히 넘쳐요!

 

 

본론으로 들어가

저의 애드센스 광고 승인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1.

 

제가 19년 5월에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해

게시글 8개 정도 올리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을 했어요

티스토리 아무것도 모르고

쉽게 받을거라 생각했죠 ㅠㅠ

 

 

 

 

 

 

 

기대는 없었는데.......

막상 승인이 안되었단 메일을 받으니..또록

오기가 생기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글을 좀 더 열심히 썼습니다.

다들 말하시는 티스토리 글자 수 3000자?도 넘게 써보고..

주워들은 모든 것들을...시도해봤지요

 

 

그러고 1주 후에 제가 다시 신청을 했습니다!!

여기에 굴할 제가 아니자나요?!ㅎㅎ

 

 

 

네 또 한번의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야호~~

정말 힘이 축빠졌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이렇게나 힘들다니

아니면 내가 너무 쉽게 봤던 것인가..하

 

 

 

이제는 오기다 다시 한번 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신청

 

세번 째 신청이였습니다 ㅠ,ㅠ

여러분 저같은 사람도 이렇게 하는데...

승인 안난다고 힘빠지지 마세요!!!!!!!!!!

 

 

 

 

어라?????????????????????????

이번엔 신청이 거부되었다네요..

뭔가 더 강력한 메시지..

이러다가 영구제명 되는건 아닌건가 하는 생각에 ㅋㅋㅋㅋㅋ

아 거의 포기상태에 다달았습니다

 

그 뒤로 글도 안썼어요 사실..

그러고 마지막 도전이라 생각하고

주워들은 정보로...

광고 승인 코드 위치를 바꿔보기로 생각했어요

 

 

 

<head> 태그와 </head> 태그 사이에

코드를 붙여라고 안내되어있자나요

저는 처음에 첫번째 <head> 바로 밑에 붙혀넣기를 했거든요?

그래서 세번 다 거절이 난게 아닐까? 하구

이번에는 </head> 바로 위에 삽입을 해봤습니다.

 

 

 

 

 

과연?

결과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고진감래 정말 달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너란 녀석 너무 달다~

아직 구글 광고수익도 없지만

너무 행복했다...ㅋㅋㅋㅋㅋㅋㅋ

 

저 축하합니다 라는 말이

왜이렇게 설렐까요?ㅎㅎ

 

 

 

결론은 여러분! 

우선 본인이 생각했을때

기본적인 조건을 충족했다고 하시면

링크를 <head> 가 아닌 </head> 바로 위에다 삽입해보세요

 

그럼 여러분들도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얼른 나길 바랍니다 :)

 

 

저같은 삼수생도 성공했자나요!!

포기하지마세요

 

그리고 승인 2일째 약 30센트의

광고 수익료가 책정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원보다 이게 더 좋아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