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부동산 재테크 정보/주식 인사이트

한라홀딩스 : 지금은 저평가 주식을 찾는게 급선무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1. 3. 18.
반응형

 

오랜만에 주식 종목이야기를 적어봅니다.

 

요즘 참 재미있는 장입니다.

 

 

지난주엔 페이크를 주다가 다시 훅 올려버렸죠 ㅎㅎ

울 동학개미들도 단련이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

올까빠사를 잘 익혔는지 이제 외인, 기관에

당하는 느낌은 아니네요 ㅎㅎㅎ

 

 

이번주까지 매도한 종목들

 

엔지켐은 조금 더 갈 것 같습니다.

아직 기대감이 살아있는 종목입니다.

11만원에 최종 매도했습니다.

 

첫번째 거래량 터지기 전 날 일부 매도 후

급등한 날 전량 매도했습니다.

횡보 후 오늘 다시 핀테크,전자금융결제 관련주들 오르면서

상승 보여주네요.

SBI핀테크솔루션즈는 제가 포스팅에도 자세히 다뤘지만

회사는 좋아보입니다.

 

<1월에 썼던 포스팅 공유합니다>

https://malta-eu.tistory.com/248

 

SBI핀테크솔루션즈 : 가능성 있는 곳에 투자하자.

오랜만에 쓰는 종목 이야기입니다. 저희가 좋아하는 사자성어가 있는데요 선즉제인 (先卽制人) 남보다 먼저 하면 남을 이긴다는 말로 즉, 아무도 하지 않는 일을 남보다 앞서하면 유리하다는 의

malta-eu.tistory.com

 

애증의 우리손에프앤지입니다.

나름 오랜기간 매집을 했지만 큰 수익은 못봤습니다.

제 투자아이디어는 확고했지만 작년 초가을부터 매집했고

12월-1월엔 나왔어야 했지만 너무 길었습니다.

 

계획보다 길어지면 큰 수익 전에 매도하게 됩니다.

2월부터 시장에 관심을 받으며 상승하는 모습입니다.

애증의 우리손에프앤지입니다.

 


현재 보유 주종목..(백화점이 되어버린 내 계좌..)

 

빨간 박스 매수 자리입니다.

16만원부터 조금씩 덜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담아보고 있습니다.

아직 2차례 더 매수할 예정입니다.

 

 

1분기 실적 기대감을 가지고 매수 90% 완료 상태입니다.

 

인생 종목입니다. 아직 쓴맛입니다 여긴

이런 종목 절대 하면 안 됩니다.ㅎㅎ

 


다음 다뤄볼 종목은 한라홀딩스입니다.

 

 

 

 

 

일단 오늘은 맛보기로 여기까지

다음편에 한라홀딩스 더 자세한 내용들 다뤄보겠습니다.

 

 

한라홀딩스

만도

엔지켐생명과학

lg전자

롯데케미칼

삼성sd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