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쿠팡이츠 배달 후기..평생 처음한 배달 썰..(쿠팡이츠로 1시간 1만4천원 벌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초경험주의자 제임스입니다..

 

제가 쿠팡이츠를 하는게 일이 망해서가 아닙니다ㅋㅋ

설명하자면 긴데...

설명을 해볼께요.. 왜 제가 쿠팡이츠를 하게 되었는지.

 

 

지인 분이 얼마전에 인스타로 쿠팡이츠 2주간 경험을 해봤는데

20만원 정도 벌었다라는 포스팅을 봤습니다 ㅋㅋㅋ

 

뭐든 도전해보고 싶은 1인이라... 

그것을 보고 호기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러고 사건 당일 밤!ㅋㅋ

어젯밤 11시 잘려고 누웠는데 쿠팡이츠가 문득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바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어플을 받았습니다.

 

 

어플 설치를하고 절차에 따라 간단한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배달이 들어오는 겁니다...

 

 

영문도 모른채 밀어서 배달 수락을 했죠...ㅋㅋㅋㅋㅋㅋ

썰은 일단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가입하기 절차 설명 후에

계속 이어서 하겠습니다.

 

/

 

자 지금부터 쿠팡이츠

가입부터 배달하기까지 절차 안내입니다.

 

 

 

 

1.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어플 다운로드

2.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어플 실행

3. 어플에서 핸드폰 번호 인증하기

4. 프로모션 수신동의(선택)

5. 필수 개인 정보 입력

- 이름과 주민번호는 휴대폰 번호와 동일해야함.

6. 계좌명의도 핸드폰 명의와 동일하게 해야됨

- 계좌는 나중에 배달료 정산을 받기위한 계좌임

 

위 절차가 끝나면

활동 지역과, 배달 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활동지역은 본인이 배달 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하면 되고

배달 수단은

도보, 오토바이, 자동차가 있습니다.

 

저는 걷기엔 너무 춥고... 오토바이는 없고..

자동차로 선택을 했습니다.

 

 

 

상단 가입 절차가 끝났다면...

 

1. 어플 실행 후 오른쪽 상단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배달 가능 여부 선택.

 

2. 온라인으로 선택하면 2번 사진처럼

가게명, 배달 가격(여러분의 배달료), 대략적인 가게위치 나옵니다.

 

3. 밀어서 배달 수락을 하면 가게로 수령하러 가면 됩니다.

 


지금부터 1월 3일(일) 쿠팡이츠 배달 후기

 

샤워하고 자려고 누웠습니다.

호기심에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어플을 다운 받았고

위 설명대로 회원가입 및 수단 선택 후

온라인으로 설정해놨습니다.

 

설정하자마자 1분?만에... 배달이 떴습니다.

 

이건 2번째 배달 사진임.

여튼 얼떨결에 밀어서 배달 수락을 했고...

이 밤 11시에 광어와 우럭회를 시켰네요.

횟집으로 찾으러 갔습니다.

 

사전교육 1도 안 받고 그냥 그 가게로 갔어요

왜냐면 그 가게는 제가 동네에서 자주 지나치는 가게거든요..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참고로 전 한 평생 배달일을 첨 해봤습니다.

(다른 알바는 많이 했지만요 ㅎㅎ)

 

그런데 이게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지;;

저도 모르게 "쿠팡이츠입니다" 라고 말이 나오더라고요...

 

가게 주인 : 주문번호 확인하셨어요~?

 

제임스 : (주문 번호는 뭐야?) 아 네 확인했습니다.

 

그렇게 주문 번호도 확인 안 하고 회를 받고..

차에 타서 그제서야 주문번호를 확인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제 인생 첫 배달이 시작됐습니다.

 

ottogo가 주문번호입니다.

 

어때요 배달 포스가 좀 납니까?

 

 

배달을 하고나면 이렇게 배달 완료 버튼을 

눌러야 배달이 완료가 됩니다 ㅎㅎ

 

아 저는 분명 경험으로 족하다...

집에 돌아가야지 하는데 배달이 또 들어오는 겁니다.

 

그래서 나온김에 하나만 더하자 하고 받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야간 배달 업무가 시작됐어요.

제가 온라인 모드를 바로 안 꺼서

배달이 끝나자마자 계속 바로 배달이 들어오는거예요

 

근데 이게 거절을하면 패널티를 문다네요?

패널티를 물순 없자나요?

 

 

이 패널티 말에... 제가 수락을 했죠 ㅋㅋㅋ

 

그렇게 야밤에 배달 세 탕뛰고 집에 들어오니

12시 10분이었습니다.

 

1시간에 1만 4천원을 벌었네요.

기름값 빼도 만원 가까이 되지 않을까요?ㅋㅋㅋ

 

 

 

오늘 수입 보이시나요?

이거 하루에 한 시간하고 만원 벌면 

한 달이면 30만원이네요? ㅎㅎ 통신비 교통비 나오겠어요.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추가로 신규가입자들 7일 이내에

배달 10건 완료하면 3만원 준다네요

그리고 안전교육(인터넷) 강의 들으면 

2만원 추가로 더 받구요

 

전 이왕 한김에... 이 5만원도 받아보겠습니다 ㅋㅋㅋ

 

 


 

후기 및 느낀점

 

1. 참 세상 별 일이 다 있다.

2. 할만하다. 누구든 도전 가능하다.

3. 오토바이면 시급 2만원 가능하겠다.

4. 욕심이 생긴다. 글 적는 이 순간도 배달하고싶다.

5. 야심한 밤에 야식 먹는 사람들 많구나

6. 이런 저런집 다 가보겠구나

7. 난 부동산 관심 많은데 지역 임장 공부도 되겠구나

8. 용돈도 생기는구나

9. 아파트 엘리베이터 거울에 비친 내모습이 초라해보였다.

10. 내일 저녁엔 도보 배달 해볼까.

 

아 해볼만한 도전입니다. 오랜만에 뭔가...

대학생때 알바하는 느낌도 들었고...

이런 저러집 가보니 아 이런 곳도 있구나

이런 곳에서 사시구나,

임장가보고 싶었던 아파트인데 이렇게 가보는구나

참 설레는 밤이였습니다......

 

여러분 한번 도전해보세요. 재밌자나요 ㅎㅎ

 

배달 갔던 집 골목..

 

배달은 스피드자나

고객님이 기다리고 있어! 빨리 배달하자!

 

/

 

 

 

쿠팡이츠

쿠팡이츠 배달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쿠팡이츠 배달하기

쿠팡이츠 걸어서 배달

쿠팡이츠 하는법

쿠팡이츠 배달 하는 방법

쿠팡이츠 부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