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아이패드 키보드 로지텍 사용 후기 (로지텍 k380)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쓰게됩니다.

 

요즘 유럽 출장 준비로 정신이 너무 없네요

 

사실 오늘 주제인 로지텍 키보드 또한

해외 출장 중 아이패드 사용할 일이 많아질 것 같아

아이패드용 키보드를 찾다가 구매하게된 키보드입니다.

 

 

 

애플 제품만 사는 사람들을 앱등이라고 하나요?

주변에 앱등이 친구에게 물어봤습니다.

 

내가 아이패드로 글도 쓰고 업무도 하고 영상도 편집할 예정인데...

혹시 어떤 키보드가 괜찮을지요?ㅎㅎ

 

그 친구가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가 바로

'로지텍 키보드'입니다.

 

왜 그런거 있자나요~

주변에 전자기기나 이런 제품 엄청 꼼꼼하게 알아보고

유독 이쪽으로 머리가 밝은 애들...

그런 친구들이 사용하는 전자제품은 그냥 믿고 사면 되거든요 ㅋㅋ

 

이번 아이패드 키보드가 그런 케이스였죠..ㅎㅎ

 

 

 

 

네이버에 로지텍 키보드를 검색해봤습니다.

정확하게는 '아이패드 로지텍 키보드' 라구요

 

그러니 친구가 보내준 키보드가 있는데...

4만원 중반대였습니다.

 

필요하다면 당연히 꼭 사야겠지만

그래도 이 금액이 조금 아까웠어요

 

그래서 저는  요즘 저의 최애인

'당근마켓'을 켜서 아이패드 키보드를 검색했죠

 

똭!! 키보드가 있는겁니다 ㅎㅎ

2만5천원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금만 부지런하면 돈 버는 거라구요~!!ㅎㅎ

 

 

 

컬러는 4가지 색상으로 나와있지만

저는 시간 관계상 택배를 기다릴 수 없어

당근 마켓에서 구매를 했습니다.(물론 금액도 더 저렴했구요)

 

 

 

그렇게 당근에서 구매한 저의 로지텍 키보드입니다.

아이패드 / 태블릿 전용 키보드라

데스크탑 전용 키보드 보단 작지요!

 

색깔도 깔끔하고 흰색은 때가 타니깐

오히려 검정이 저는 좋아요

 

 

 

이렇게 아이패드와 사용할 로지텍 키보드인데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

물론 데스크탑 키보드에 비하면 사이즈는 조금 작지만

사용하는데 무리가 전혀 없습니다.

 

 

 

딱 이정도면 아이패드로 작업하면서 키보드 두드리기

딱 좋지 않겠습니까?ㅎㅎ

 

로지텍 키보드 사용법은 

ios, window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이패드용 로지텍 키보드 검색해보면

구매로 들어가보시면 자세히 나옵니다.

 

 

 

 

아이패드용 로지텍 키보드는 이렇게 작은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홈페이지 설명으론 이 aaa사이즈 건전지를 사용하면

보통 2년 정도는 사용한다고 하네요?~

 

뭐 건전지 베터리가 다 되어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건전지이니 걱정은 없겠습니다.

 

 

로지텍은 마우스로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컴팩트한 사이즈의 키보드도 있다니..

저에게 딱 필요한 템이였어요 ㅋㅋㅋ

 

이 자리를 빌어 추천해준 친구에게 고맙다는 인사도 ...

여러분도 아이패드, 태블릿 키보드가 필요하시다면

로지텍 키보드 괜찮은 것 같아요!

 

타이핑도 부드럽게 쳐지는 편이고

가격도 적당하고! (당근도 혹시 모르니 검색해보세요!)

테크 전문가인 제 친구가 추천한거니

찾아보기 귀찮은 분들은 바로 로지텍 키보드로!ㅋ

(로지텍 뒷광고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도 이 아이패드용 로지텍 키보드 잘 사용해볼께요 !

 

 

 

 

 

 

 

아이패드 키보드

아이패드용 키보드

태블릿 키보드

갤럭시탭 키보드

아이패드 로지텍 키보드

로지텍 아이패드 키보드

로지텍 태블릿 키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