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스토리/내가 사랑한 몰타

몰타 9월 : 요즘 몰타 어때요? (feat.몰타스토리)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9. 10.
반응형

 

몰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중에 하나는 날씨입니다.

 

몰타하면 날씨인데...

1년 내내 맑은 날씨는 아니지만

1년 중 8개월 정도는 맑고 쾌청한?

그리고 핫한 날씨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9월 날씨는 어떨까요?

 

사진으로 함께 몰타 날씨 구경해볼께요

 

 

 

 

 

 

몰타 세인트 줄리앙 발루타베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

몰타하면 딱 떠오르는 곳!

 

이 날은 구름 한 점 없네요 정말..!!

 

 

몰타스토리 회원분들과 급 벙개했어요

슬리에마 락비치에 앉아서

점심으로 이것저것 사먹으면서

몰타에서 빠질 수 없는 Cisk 맥주 한 잔씩!

 

요런게 어학연수 묘미 아니겠습니까??ㅎㅎ

 

 

 

슬리에마 산책은 늘 기분 좋습니다 :)

사람들 옷차림을 보면 아직 낮에는 꽤 덥습니다.

수영하는 사람들도 많구요

 

하지만 아침 저녁으론 조금 선선한 느낌?

 

 

슬리에마를 걸으며 건너편 발레타를 바라보면

Pause !!ㅎㅎ 잠깐 멈춤이 되는거죠

 

 

 

그냥 찍어 봤습니다 ㅎㅎ

몰타의 흔한 풍경이쥬

 

 

 

 

여기도 슬리에마 페리 선착장 근처예요

저 보트가 그 유명한 보트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배입니다 ㅎㅎ

 

올해는 저기서 보트파티를 못했으니...

내년엔 꼭 즐기도록 합시다! ㅎㅎ

 

 

 

슬리에마 해가 질때 풍경입니다.

이제 스슬 나와서 저녁을 먹고

맥주를 한 잔하는 풍경이 일상이지용

 

 

 

이동식 상점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

 

갬성이 느껴지는 트럭이네요 ㅎㅎ

보통 이런 차에선 아이스크림을 팔아야

사진이 더 잘 나오는데 말이죠! ㅎㅎ

 

 

여기까지 몰타스토리가 찍은 9월 몰타였습니다.

 

다행이도 몰타는 코로나임에도

어학연수가 가능한 국가예요

 

자가격리도 없기때문에 

다른 국가를 생각하셨던 분들도 

몰타로 준비해서 떠나는 경우가 종종있네요!

 

 

내년에는 자유롭게 몰타를 다니고 싶어요!

코로나야! 얼른 끝나거라!!!!!!!

 

 

몰타 9월 날씨 잘 보셨나요?!ㅎㅎ

그럼 10월에 또 사진으로 소식 전할께요!

 

 

 

 

몰타

몰타어학연수

몰타어학원

몰타유학원

몰타스토리

몰타계절

몰타겨울

몰타가을

몰타9월

몵타입국

몰타자가격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