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기록

마음을 다잡고, 다음 한 걸음을 위해 (구.조.화)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6. 28.
반응형

 

그냥 나의 기록 2020.06.28

 

 

오늘 다시 마음을 다잡고 다음 한 걸음을 위해 시작한다.

 

 

 

 

남는 짜투리 시간을 잘 활용하자!

아무생각 없이 sns를 켜서 내리기만 하고있는 시간을 없애기 위해

가방, 차 곳곳에 책을 비치해두었다.

 

아주 짧은 시간이라도 그냥 보내지 말자.

 

/

 

이번에 부동산 계약을 하고 마냥 설레거나 기쁘진 않다.

오히려 부담감이 커졌고 다음 스텝을 위해 움직여야 한다는 무게감이 있다.

 

 

계획대로 되는건 하나도 없다.

다만, 선택의 기로에 놓였을때 준비된 사람은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부동산 매매를 하며 가장 절실히 느꼈다.

 

내가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선 아무리 좋은 물건이 나와도

내가 잡지 못했다.

 

이 준비란...경제적인 준비가 될 수도 있겠지만

얼마나 그것을 많이 공부했고 잘 이해하고 있냐도 중요하다.

확신이란게 들어야 뭘 할 수 있단 말이다.

 

 

그러니 일이던, 투자던 확실함이 생길때까지

집요하게 공부하는 습관을 가지자.

 

 

 

그리고 늘 그랬듯이... 배움의 비용은 발생한다.

너무 아깝게 생각하지말자.

이때까지의 그 비용들은 지금의 나를 만든 것이니깐.

 

 

 

/

 

언젠간 시간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오리라 믿는다!

구.조.화 시키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