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스토리/몰타 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몰타 택스리펀 받아볼까요?!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알려주는 제임스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지만

정보가 별로 없는 몰타에서 택스리펀 받기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몰타일정 마무리 단계겠네요

여러분의 몰타는 어떠셨나요?~

 

 

 

행여나 좋지않은 에피소드가 있었을지라도

좋은 추억만 한국으로 가져가시면 좋겠네요!~

 

지나고나면 그땐 꽤 심각했는데

지금생각하면 웃고 넘길 수 있는

그냥 뭐.. 하나의 추억이 되더라구요! ㅎㅎ

 

 

 

 

 

 

몰타 어학연수, 유럽여행 후 최종 아웃하는 곳이

몰타일 경우 몰타 공항에서 택스리펀을 받으시면 됩니다.

 

 

 

1. 몰타 공항에서보안검색 후 면세구역으로 갑니다.

 

 

 

2. 면세구역을 지나 탑승 게이트 11-18Gate 쪽으로 갑니다.

 

 

 

 

사진에 보시면 왼쪽편 작은 사무실이 보일거예요

저기가 택스 리펀 받는 곳입니다.

 

(사진 출처 : 몰타스토리카페 지구여행님)

 

 

 

 

 

 

3. Customs V.A.T Refund라고 적힌 곳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유럽/몰타에서 사용했던 영수증을

이 곳에서 확인받으시면 되는데요~

 

4. 여기서 팁은 영수증에 미리

환급받을 계좌번호 및 은행명 / 인적사항을 적어가세요!

(또는 카드 정보)

 

항공기가 운행하는 시간이면

택스리펀 사무소도 운영되니

가셔서 도장 쾅쾅 받으십시오 :)

 

 

 

 

5. 그렇게 영수증 처리가 되었다면

스템플러를 빌려서 (빌려주신다면 ㅋㅋ)

깔끔하게 찝어주세용!

 

 

 

 

 

 

 

 

 

이렇게 도장 쾅쾅쾅 받으셨다면 이 영수증을

6. 국제우편함을 찾아야합니다.

 

(버리시면 안됩니다!)

 

 

 

찾으셨나요?!ㅋㅋㅋ

7. 여기다가 택스리펀 받은 봉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몰타에서 사용한 영수증은

텍스리펀 사무실 입구쪽 우체통에 넣어야 한다네요!

 

 

잘 모르겠으면 무조건 물어봅시다!!

 

 

뭐 바로바로 처리는 안되겠지만

몇 주에 걸쳐 일처리가 되는듯합니다.

 

 

 

여기까지 몰타공항에서 텍스리펀 받기였습니다.

몰타는 몰타 가장 잘아는 몰타스토리가 알려드릴께요!

 

 

 

유튜브 : 몰타스토리

네이버 : 몰타스토리

 

 

 

 

 

 

 

 

 

 

 

 

 

 

 

몰타어학연수

몰타공항

몰타택스리펀

몰타텍스리펀

몰타 tax refund

몰타스토리

몰타한달살기

몰타신혼여행

몰타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