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스토리/몰타 어학연수

몰타 어학원 직원들과 미팅 in 서울 (Bels, 인링구아, ELA, 클럽클레스 어학원)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12. 15.
반응형

 

 

지난 주는 개인적으로 아주 바쁜 한주를 보냈어요

 

 

개인적인 일들과 유학원 행사 일정 등 분주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오늘은 유학원 행사였던

Alphe Study Travel 컨퍼런스 행사이야기 들려드릴께요

 

 

해외 교육기관들이 한국에 년 1회 방문해서

한국 유학원들을 상대로 학교 및 학원을

홍보하고 설명하는 행사가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해외 교육기관들 관계자들이 참석

 

 

미국, 영국, 아일랜드, 몰타, 호주 등

영어권 국가의 학교, 어학원 직원들이

한국 유학원을 상대로 마케팅을 하는 행사입니다.

 

 

 

 

저도 이런 행사에 꼬박꼬박 참석하는데요~

 

이런 행사에서 미팅을 함으로써

 

새로운 오퍼를 받을 수 있는 기회

기존에 계약된 어학원 외에도

새로운 매력적인 학원들 발굴기회

외에도 새로운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자리랍니다.

 

 

 

몰타스토리도 회원분들께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새롭게 상담을 원하는 학생분들에게도

조금 더 좋은 조건으로 다양한 학원들을

설명드릴 수 있기 때문에 참석을 하고있습니다.

 

 

 

행사 현장 전해드리기 전에

몰타에서도 네 곳의 학원들이 한국을 방문했어요

 

벨스(BELS) 어학원

인링구아 (Inlingua) 어학원

클럽클레스 (ClubclasS) 어학원

ELA어학원  네 몰타 어학원 담당자들이 참석했어요

 

 

 

그 중 벨스 어학원 Maycon이라는 친구와

서울 나들이를 했는데 잠깐 사진 공유해드릴께요

 

 

벨스 직원이 한국 전통 건축물을 보고싶다길래

경복궁과 북촌한옥마을에 데려갔어요

 

 

행복해하는 메이콘입니다 ㅎㅎ

 

한국엔 처음 오는거라 아주 흥분한 상태였죠 ㅎㅎ

 

사진에서도 행복함이 묻어나오네요

 

 

 

 

그렇게 벨스어학원 메이콘의 서울나들이가 끝났어요!

 

이제 행사 현장 짧게 보여드릴께요

 

 

 

 

 

 

이렇게 각 어학원 담당자들이 준비해온

브로셔와 새로운 정보들을 설명해준답니다 :)

 

몰타에 대한 정보는 대부분 알던 내용이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귀기울여 듣습니다 :)

 

 

 

 

 

오~ 벨스 어학원 메이콘!ㅋㅋ

 

이렇게 보니 또 다른모습~ 멋진데요?ㅋㅋㅋ

 

 

 

 

 

 

다음은 인링구아 어학원 담당자와 미팅!

 

 

 

 

 

인링구아도 가성비 괜찮은 어학원이에요!

 

이번에 몰타 인링구아 어학원 기숙사 오픈했다네요

 

원래 인링구아의 단점이 기숙사였는데

이번에 새로운 곳 두곳이 오픈을 했어요 :)

 

그러면서 학비, 숙소비도 조금 올랐지만

그래도 괜찮은 어학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분은 몰타 관광청 아시아지부장

싱고님입니다 :) ㅎㅎ

 

교육기관은 아니지만 몰타를 알리기 위해

한국 행사에 참석하셨어요

 

 

 

 

 

ELA어학원입니다.

 

아직 한국시장에는 홍보가 잘 안된 어학원입니다.

이 점이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한국인 현재 2명정도 있습니다!

 

 

사실 몰타 ELA어학원은 

기존 챔버어학원 건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ELA가 챔버를 인수하면서

챔버어학원은 없어지고

ELA가 챔버건물을 쓰면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몰타 ELA어학원도도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

 

 

 

 

 

몰타어학원뿐만 아니라 영국 어학원들도

미팅을 많이 가졌어요~!

 

몰타어학연수 후 연계연로 영국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어요~

 

아는만큼 학생분들께도 설명을 잘 드리니

저도 더 귀기울여 듣고왔어요!

 

 

 

 

 

 

다양한 어학원 관계자들과 얘기를 나누고

각 지역의 매력에 대해서도 잘 알게된 시간이였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몰타 클럽클레스 어학원입니다.

 

클럽클레스도 사실 예전엔 숙소사실이 맘에 걸렸지만

최근 1-2년 사이 새로운 기숙사가 오픈하면서

그런 단점을 보완한 어학원입니다.

 

비용적인 부분도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어학원이에용

 

다만 국적비율이 한국인 비율은 높진 않지만

다른 외국인이 한 국적에 몰려있는 점이..조금은 아쉬워요

 

남미권 학생들이 많은 클럽클레스 어학원입니다.

 

짧게 Alphe 컨퍼런스 행사 현장 남겨드렸구요~

 

자세한 몰타 어학원, 영국 어학원 정보는

몰타스토리 제임스로 문의주세요!

 

 

네이버 : 몰타스토리

유튜브 : 몰타스토리 에도 

다양한 정보 많으니 꼭꼭 참고하세요

 

카톡 : jkr3977

 

 

몰타어학연수

몰타어학원

몰타어학연수비용

영국어학연수

런던어학연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