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스토리/내가 사랑한 몰타

몰타 책 소개 / 그럴땐 몰타 / MOVE 메거진 / 몽땅몰타 (몰타 어학연수 준비)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알려주는 제임스입니다.

오늘은 몰타를 준비하고있는 여러분께

몰타 대표 서적 세 권을 소개해드릴게요!!

 

몰타를 찾아보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말이

몰타 정보가 너무 없어요..!라는 말이에요

사실 몰타 정보가 없지않거든요~

 

네이버 카페 몰타스토리에 가입하시면

몰타의 생생한 오늘도 보실 수 있구요~

왠만한 정보들은 그 카페안에 다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몰타스토리 카페 외에도 

다른 유학원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몰타 소개가 많더라구요~

 

 

근대 그것들이 믿을 수 있는 정보냐 아니냐는...음

다녀와본 분들만 알겠죠?~

개인적으로 몰타스토리 카페에 정보들은

현지에서 직접 겪고 느낀 학생들이 올린 글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현지에 살고있는 분들이나 경험한 전문가들이 

공유한 글들이 많습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오늘은 책으로 몰타준비하기입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1. 그럴땐 몰타 2. MOVE 메거진(몰타편) 3. 몽땅 몰타

 

우선 세 권의 책들은 느낌이 각기 다릅니다.

 

 

 

1번 그럴땐 몰타는 국내유일 몰타 가이드북입니다.

화사한 사진들과 함께 

몰타 기본적인 정보들이 설명된 몰타 가이드북 그럴땐 몰타입니다.

 

몰타의 상징적인 부분들을 아주 잘 담아낸것같아요

글을 쓰신 작가님은 몰타스토리유학의 이세영실장님이세요~

몰타 전문 유학원답게 책까지 딱!!

믿을만한 정보 책에서 확인가능합니다! ㅎㅎ

 

 

두번 째 . Move 메거진

 

무브 메거진은 조은영 작가님이 담아냈구요~

표지에서부터 포스가 남다르네요...

몰타를 얼마나 자세히 봤는지..그리고

이 메거진에 대한 깊이가 느껴집니다.

 

표지가 뭐냐구요?

몰타 대표 건축자재인 라임스톤입니다.

표지를 라임스톤으로 담아 낼 생각을 하시다니..

역시 여행작가님이시네요

이런 발상은 저희같은 일반인은 못따라 가겠쥬?ㅠㅠ

 

가이드북도 아니고 사진집도 아닌데..

몰타에 대한 설명부터...사진은 몰타 그대로의 색감을 잘 담아냈습니다.

소장용으로도 아주 멋나겠는데요?!

 

 

세번 째. 몽땅몰타

 

몽땅몰타는 임왕윤, 장수빈 작가님들이 담아냈어요~

이 분들은 몰타 어학연수 후 몰타매력에 푹 빠져 책을 냈다고 하네요!

출간 기념파티에도 참석을 했었는데

두 작가님들 너무 밝은 에너지가 인상에 남네요!

그리고 그 누구보다 몰타를 애정하는 마음도 느껴졌구요 ㅎㅎ

 

사진을 보시면 눈치?채셨겠지만

성인남자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몰타 여행다니시는 분들은 가방에 넣고 다니며 보기 좋은 사이즈네요

 

몰타의 맛집과 꼭 봐야할 관광지들을 소개 해놓은

몽땅 몰타입니다.

 

 

여러분 몰타 준비하실 때 참고하실만한 책 추천드렸어요~

지상낙원 몰타..

평생 잊혀지지않을 추억을 약속한 몰타!

몰타 매력에 함께 빠져보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