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부동산 재테크 정보/부동산 인사이트

내 계좌/주식/카드내역 한눈에 어플 브로콜리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임스입니다.

오늘은 사회초년생 뿐만아니라 학생,직장인,부모님

세대 상관없이 모두에게 필요한 어플소개 해드릴게요!

 

 

 

바로 브로콜리 앱입니다.

들어보셨나요?!

 

모르셨다면 우선 앱스토에서 바로 다운받으세요!

 

 

 

 

요즘 내 돈이 어떻게 세어나가는지..

특히 사회초년생들...부족한 벌이에..

나가는건 많고...

그래도 소비하는 패턴을 파악하고 

어떻게 내 재산을 투자 분배할 것인지

아니면 적어도 내 소비를 어떻게 줄여야할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처음부터 이런 습관을 들이는게 중요합니다.

 우리 이제.. 내 피같은 돈이 어디로 나가는지는

한 눈에 파악해봅시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브로콜리!

 

 

흩어진 계좌정보를 한 곳에서 간편하게!

단. 카카오뱅크 안됨.

 

신용카드 사용도  연동가능!

 

소비 이력과 분류를 알아서 한 번에!!

1분1초 변하는 내 주식계좌까지 연동가능!!

 

 

그리고 매일, 매주, 매월 

설정한 내 예산에 맞춰서 생활하기!!

스스로 소비가 컨트롤 안되는 분들은

금액을 알맞게 설정하고 내가 얼마나 과소비 하는지..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어플 개발한 사람..상줘야합니다...!!!

 

 

 

 

등록 가능한 금융기관입니다. 참고해주시구요

아쉽게도 카뱅은 아직 안되어있네요...공인인증이 필요없는

은행이라서 그런지... 요즘엔 카카오뱅크도 자주 사용하는데 말이죠

 

 

 

 

슬프지만 나의 자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기능도 ㅋㅋ

이 기능 보기싫어요~ 독간에 맨날 비어있단 말이오! ㅠㅠ

 

이렇게 체계적으로? 나름 스스로의 소비패턴이라던지

어느정도의 금액이 매월 빠져나가는지만 파악해도

불필요한 지출은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투자나 재테크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요즘 굉장히 관심이 많습니다.

그 첫번째가 나의 소비패턴 파악하기입니다.

한 달에 얼마의 고정지출이 나가는지

나의 투자형태는 어떤지?

내가 할 수 있는 투자는 어떤것이 있는지?

우리 함께 공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적금 50% 주식 30# 나머지 ETF,달러구매 등에

투자를 하고있습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안정적이면 그만큼 원금 보장은 되지만

수익성도 낮지요...

그래서 저는 적금의 비중을 50%로 맞췄습니다.

좋은 투자방법을 알게된다면 적금을 더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마냥 적금보다는 공부해서 투자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돈모으기 좋은 꿀팁?! 있으면

자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