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미스터리 쇼퍼/여행 : REST

하나 비바체크카드 총 정리 / 유학생 해외 체크카드 발급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알려주는 제임스입니다 :)

요즘은 정말 마음만 먹으면 떠날 수 있는 시대인 것 같아요

 

 

 

 

 

 

예전엔 직장인이라 시간없어 못간다는 해외여행, 어학연수가 

핑계아닌 핑계?인듯한 느낌이 되었어요

그만큼 직장인들 중에서도 단기 어학연수,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유학생, 어학연수생, 해외여행객들을 위한

해외에서 수수료 낮은 체크카드

바로 하나비바체크카드 설명을 도와드릴게요

 

 

하나은행에서는 해외유학생, 여행자들을 위한 체크카드가

아주 잘 나와져 있는데요~

 

위에 보시면

1. 1Q Global VIVA

2. VIVIA + 체크카드

3. VIVA G 카드

4. VIVA G PLATINUM 체크카드

5. 하나비바플래티늄체크카드

6. VIVA E-PLATINUM 체크카드

7. VIVA G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이렇게 총 7가지의 체크카드 상품이 있네요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하나하나 나에게 맞는 체크카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몰알남 제임스는

유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VIVA + 체크카드 / VIVA G 카드

하나비바플래티늄체크카드

그리고 VIVA G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설명을 해드릴게요

 

 

첫번째 비바 플러스 체크카드입니다.

 

 

 

 

카드 깔끔하네요 ㅋㅋ

요즘은 디자인도 무시못하죠~

 

 

 

 

 

우선 하나은행 비바체크카드는 기본적으로

해외출금수수료 1%라는 장점이죠!

 

이 부분은 실적에 상관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더해서 해외이용 수수료도 건당 0.5달러 면제네요

 

 

 

 

 

 

아니 근대 이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해외인출 수수료가 건당 3달러가 면제된다니?!

유학생들은 또 아껴써야하니 

이런 하나비바카드 혜택받을 수 있으니!!

무조건 발급받고 가셔야겠죠?!

 

 

 

 

 

두번째 카드 소개해드릴게요

VIVA G 카드입니다.

 

 

 

하나비바 쥐 카드는 마찬가지로 출금수수료 1%구요

하지만 이 카드는 국내사용혜택도 조금 더 있네요

알아볼게요

 

 

 

보시면 추가로 국내 생활 할인 서비스도 포함되어있네요

보니 스타벅스나 일상 생활에서 사용되는 곳들에서

5%정도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해외 연수, 여행도 다니시고 국내에서 사용까지 하신다면

하나비바 쥐 카드도 좋겠네요

 

(더 자세한 정보는 하나은행 홈페이지)

 

 

 

 

 

세번째 하나비바카드는요!!

 

하나비바 플래티늄 체크카드 입니다.

 

 

 

색이 곱네요~ ㅋㅋㅋ카드 디자인은 바뀔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에서는 이 카드가 유학생 필수품이라고 하는데요~

 

이 카드의 장점은 국/내외 사용 시 

마일리지 적립이 된다는 장점이 있네요!

 

요거 모아서 동남아 한번?ㅋㅋㅋㅋㅋㅋㅋ

지출이 꾸준한 분들도 계속 사용하면서

마일리지까지 모을 수 있으니!! 하나비바플래티늄체크카드 괜찮네요

 

 

 

다른 하나비바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해외 출금 수수료는 1%이구요

구매 수수료도 1%이네요!

 

 

 

뭐 사실 큰 혜택보다 해외연수, 여행, 유학생경우에는

해외 ATM 출금수수료 혜택만으로도 아주 만족!

 

 

 

 

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 비바 G 국제학생증 체크카드입니다.

대학생분들이라면 이미 국제학생증을 가지고 계실 수도있는데요

일반 직장인 분들은 안가지고 계시니..

만약에 단기 어학연수, 장기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카드를 만들어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몰타스토리는 몰타스토리 학생분들에게

무료로 국제학생증을 발급해드리고 있으니..

몰타,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가시는 분들은

몰타스토리와 함께하면 발급걱정 노노노~

 

 

 

하나은행 국제학생증카드도 혜택은 큰 차이없구요

다만 국제학생증 자체가 박물관, 미술관 등 관광지에서

할인되는 경우가 있으니 유학생, 어학연수생들에겐

발급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하나은행 비바체크카드

해외 어학연수생, 유학생들을 위한!! 체크카드 소개였습니다.

 

몰타 어학연수, 영국 어학연수는 몰타스토리가 도와드릴게요

 

 

 

몰타정보

네이버 : 몰타스토리 카페

유튜브 : 몰타스토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