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다시 시작한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3일만에 70달러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1. 12. 5.
반응형

올 6월이 마지막 포스팅이었으니

5개월동안 티스토리 포스팅을 손 놓았었네요,,

 

그래도 11월 중순부터 다시 티스토리 포스팅을했고

어느덧 2주일이 지났네요,

 

과연 지난 1주일은 티스토리 방문자 수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어땠을까요?

 

11월 29일 ~ 12월 05일 방문자 수 

 

 

와 지난주는 거의 14,000명이 들어왔습니다.

관리를 안 하던 몇개월은 주간 방문자 2천명대를 유지했었어요

(포스팅을 한번도 하지 않았던 6개월은

하루당 일 방문자 수 200명~400명 사이 유지.)

 

놀라지는 마세요,

포스팅 하나가 뽀록 터졌습니다 하하..


 

지난 1주간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난 1주일간 수익 64달러입니다.

약 7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지난주는 뽀록 포스팅이 터져서 

이렇게 큰 수익을 얻었네요 ㅎㅎ

 

평소에는 하루 평균 1-3달러였어요.

 

 

 

이번 뽀록?을 계기로 다시 열심히 티스토리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

 

 

매일매일 20달러만 들어온다면,

1달이면 600달러네요!

그럼 월 70만원의 부업이 되겠어요 ㅎㅎ

(말은 쉽죠 참?~ㅎㅎ이렇게 또 희망회로를 돌려야 쓴답니다.)

 

 

그럼 또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https://malta-eu.tistory.com/170

 

티스토리 1년차 드디어...수익 월 100달러가 눈앞..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수익에 대한 후기를 쓰네요!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첫번 째. 이제 막 희망을 가지고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 글을 공유합니다. 두번 째. 나만의 기

malta-eu.tistory.com

 

https://malta-eu.tistory.com/246

 

티스토리 저품질 탈출 해결 방법 후기 (하루만에 해결)

안녕하세요.. 우울합니다. 제 양질의(?) 블로그가 저품질이라니... 광고성 글을 전혀 쓰지 않았음에도....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저품질에 걸릴 수 있습니다.. 약 2년간 적어온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

malta-eu.tistory.com

 

 

 

 

 

티스토리 방문자

티스토리 수익

애드센스 수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