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GS25 편의점 반값 택배 : 사용 자세한 후기 팁!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러분의 헬퍼 제임스입니다.

 

제가 최근에 당근마켓에 중독?이 되는 바람에

택배 이용할 일이 좀 생겼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러다 어떤 구매자분께서...

'반값 택배'로 보내주세요! 라고 하길래

 

읭? 편의점 반값택배가 뭐여?

그런게 다있어? 이러고 네이버에 검색해보는데

gs25 / cu의 물류시스템을 이용해

편의점 지점에 택배를 배송해 찾아가는 시스템이였습니다.

 

'유레카!'

 

 

이렇게 GS25 택배 홈페이지에 가면 

편의점 반값택배 / 국내택배(일반) / 포스트박스퀵(당일) / 국제택배까지

다양한 택배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당근마켓 고객님'의 요청으로 GS25 반값택배

이용한 후기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자 우선 GS25 반값 택배 이용 절차입니다.

 

 

 

반값 택배는 인터넷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까운 GS25 편의점에 가거나, 현장 접수도 가능합니다.

(택배 서비스 가능한 편의점이 따로 있어요)

 

카카오맵에서 'GS25 택배' 검색하면 해당 지점 나옵니다.

 

저는 귀찮아서 미리 예약 안 하고

바로 GS25 편의점에서 진행했습니다.

 

 

 

 

 

 

편의점 반값 택배의 가격은

0~500G까지 1600원!!

~1KG 까지 1800원!!

~10KG까지 2100원입니다 :)

아주 착한 가격이지용

 

 

 

접수 가능/불가능 물품 안내입니다.

 

 

김치 및 반찬류, 한약류 과일류, 서신서류는

접수가 안 되니 참고하시구요!

50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도 접수 불가입니다!

 

박스는 따로 제공하지 않으니

미리 집에서 박스 포장해서 가심이 좋습니다!!

 

 

배송과정 및 기간

 

 

 

가까운 GS25 편의점(반값택배 서비스 운영중인 곳)에서

접수를 하게되면 물류센터를 거쳐 

내가 지정한 GS25지점에 배송이 됩니다.

 

배송기간은 3일 이내입니다.

 

 


지금부터는 실제 사용 후기입니다.

 

 

 

오른쪽 하단 반값 택배가 있습니다 :)

일반택배 이용하실 분들은 비회원/회원 택배접수 클릭

 

 

 

오잉 첫 가입하니 할인쿠폰을 주네요! ㅎㅎ

 

편의점에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시간이 없다면 편의점에서 가입하세요!

 

 

 

편의점 반값택배 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요~

 

 

 

여기는 규격안내입니다.

박스는 되도록 집에서 포장해서 오세요!

 

편의점에는 우체국처럼 따로 박스를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뭐 과자,상품 남는 박스가 있다면..

하나 얻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ㅎㅎ

 

 

 

이제 상대방에게 보낼! 지점 선택입니다.

GS25 반값택배 서비스가 가능한 지점을

미리 상대방과 협의 후 지점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옷 1개를 보냈습니다.

중량이 410G나왔으므로

전 1600원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는 GS25편의점 카운터에서!

 

 

운임확인을 누르고 운송장 출력을 클릭하면

이렇게 운송장이 출력이 됩니다.

 

그럼 앞쪽에 있는 운송장은 박스에 부착해주시고

뒤에 있는 운송장 영수증은 보관해주세요!

 

운송장을 붙힌 박스를 GS25 카운터에 가져다주면

택배비 계산과 함께 접수가 완료됩니다!

 

 

이제 편의점 반값택배 이용해서 접수를 완료했으니

이제 구매자분이 잘 받았다는 소식만 들으면 되겠네요!

 

성격상 새로운건 일단 다 시도해보는 성격이라..

이번 반값택배 시스템도 참 신선했어요 ㅎㅎ

 

제가 늦게 알았던거죠?..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여기까지 편의점 택배! 편의점 반값택배 후기 공유였습니다!

 

 

 

 

 

 

 

편의점택배

편의점반값택배

GS25택배

GS25반값택배

반값택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