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몰타 어학연수 [ACE어학원] 비용/후기 몰타 부산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스토리 제임스입니다.

 

몰타 포스팅이 꾸준하게 인기가 있는걸 보아하니

몰타가 점점 한국에도 알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몰타어학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몰타 중규모 어학원 ACE English Malta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몰타 어학원을 크게 두분류로 나누면

대형어학원 / 중소규모 어학원으로 나눌수 있는데요~

 

대형어학원 [ EF, EC, ESE, IELS(LAL)]

 

 

중소규모

[ ACE, AM, LINGUATIME, BELS, CLUBCLASS, INLINGUA, MAGISTER, Sprachcafe]

등등등 아주 다양한 어학원들이 있습니다.

 

위 나열된 어학원은 최근 5년간 꾸준히 인기있는 어학원들입니다.

 

 

 

정말 다양한 어학원들이 있죠?

심지어 이름도 다 비슷한...링구아 인링구아 블라블라

이 모든 곳들을 비교하실 필요는 당연 없습니다!

 

 

제가 한곳 한곳 비교해드릴테니! 자주 여기서 보아요!

 

 

오늘은 중규모 몰타 어학원 ACE 입니다.

 

 

 

 

위치도 좋고 비용도 합리적 액티비티의 강자!

 

몰타 에이스어학원!

 

규모 : 최대 450-500명 수용

위치 : 세인트 줄리앙(파처빌)

국적비율 : 이탈리, 스페인, 남미, 터키 다수 / 한국인 5-8%정도

(대부분의 한국인이 몰타스토리 학생들입니다.

 몰타스토리 ACE몰타 장기 프로모션 혜택이 있습니다)

현재 한국인 약 40명 정도 (몰스학생 30명후반)

 

장점 : 위치, 합리적비용(몰스 프로모션), 액티비티 다양

 

단점 : 일처리가 조금 느린편 (사실 몰타 대부분이 그런편..)

신축건물의 숙소가 아님(보통)

 

 

항상 말씀드리는 말이지만 100% 장점만 있는 곳은 없습니다.

미리!! 장.단점 잘 생각하셔서 어학원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위치는 가장 중심부인 몰타 세인트 줄리앙(파처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EF, EC, ESE 등 대형어학원들이 밀집해있는 곳이구요

주변에 인터컨티넨탈 호텔, Be 호텔 등 호텔, 레스토랑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학교 도보 3분 거리에는 수영을 할 수 있는 해변도 있습니다.

해변:세인트 조지스 베이

 

실제로 학생들은 방과 후에 바로 센조지스 베이로가서

태닝을 하거나 수영을 즐기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거의 뭐..지상 낙원이지요....ㅎㅎ

 

숙소는 대부분 스위기에 위치(도보 5-15분)

 

 

 

 

최근에 ace 어학원 방문해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쉬는시간 학생들 옹기종기 모여 주말 여행 계획짜고~

오늘밤 파티 계획짜는? 모습을 흔히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 건물은 2013년경 지어진 건물로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생긴지 이제 6년 정도 된 ACE 몰타 어학원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어학원 인지도가 굉장히 높아졌어요

 

남미쪽으로 마케팅을 잘 한듯..!!

 

 

 

 

 

학원 시설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위 사진 왼편이 학생들이 수업하는 클레스입니다.

 

 

 

 

레벨테스트 공간 겸 학생들의 pc공간입니다.

 

 

 

 

학원 내 게시판에 가시면 

이번 주 액티비티 공지와

학원내 행사 및 공지사항을 이렇게 게시한답니다!

 

학생들은 여기 모여서 친구들과 함께

액티비티 신청을 하지요! ㅎㅎㅎ

 

몰타 어학원은 액티비티도 알찬편인데요~

성수기와 비수기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는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

[시티투어, 해변가투어, 비치발리볼, 풋살, 클럽액티비티,

지역축제투어, 와이너리투어, 볼링, 유기견봉사활동 등이 있습니다.]

 

 

액티비티는 프로그램이 잘 짜여져 있다고해서

액티비티가 강한 어학원이 아니구요~

아무래도 학생 참여도가 높아야겠죠?!

 

 

 

 

 

ACE어학원은 액티비티 스탭들만 10명정도 구성되어

직접 솔선수범해서 학생들을 이끌고

분위기를 리드하기때문에 참여도도 높습니다!

 

 

 

 

 

 

 

반가운 얼굴들이네요 ㅋㅋㅋㅋ

저기 누워있는 친구가 액티비티팀 리더

그리고 왼쪽 앞에 여성분이 몰타스토리출신 스탭! 

사진으로보니 반갑네요 ㅋㅋㅋㅋㅋ

 

 

 

 

 

 

몰타는 수업자체가 빡세지는 않아요

보통 일반코스를 들으면 하루 3시간

인텐시브 코스를 들을경우엔 4시간 30분인데

 

막상 가시기 전에는 ..대부분

3-4시간 밖에 공부를 안해요?! 라고 물으시지만ㅋㅋㅋ

 

가시면...그 일정도 빠지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ㅠㅠ

수업은 빠지지 마세요! 저희 비싼 돈주고 간거자나요!

 

실제 수업은 3- 4시간 30분이지만

학원에서 보내는 시간은 5-6시간이니

그 시간동안 영어만 쓰려하면 아무래도...ㅋㅋㅋㅋ

머리가 지끈지끈한건 사실입니다 ㅎㅎㅎ

 

 

결코 적은시간은 아니니... 주어진 시간이라도

열심히!! 열공하셔야합니다 ㅎㅎ

 

 

 

 

ㅋㅋㅋㅋ이건 몰타스토리 학생인데

방과 후에 근처 카페에서 숙제, 공부를 하는 모습이네용

 

잘...지내지?ㅋㅋㅋ

이때는 2월달이라 두터운 자켓을 입고있네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몰타 ACE 어학원 기숙사!!

 

 

기숙사는 1곳이 아니라 10곳이 넘습니다.

 

한국같이 한 건물에 있는게아니라

여러 빌라를 렌트해서 학원에서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기숙사는 가시는 시기에 학원에서 랜덤배정 받으실거예요!

 

 

(몇 어학원들은 한 건물 통합기숙사도 있음)

 

 

 

 

수페리어 타입의 ace어학원 기숙사

 

 

 

 

거실과 주방은 쉐어하고

방은 2인실입니다.

 

보통 화장실 2개 방3개의 구조가 흔한 구조인데요~

한국으로 치면 30-40평대 아파트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기숙사는 랜덤배정이고

룸메이트 또한...랜덤입니다!

 

같이 사는 친구들이 마음맞는 친구들이면

최고의 어학연수가 될 것이고...

나랑 잘 안맞는 친구들과 산다면....

어학연수에 불만이 생길 수도 있을거예요 ㅎㅎㅎ

 

하지만 나 자신부터 오픈마인드로 다가가야합니다.

당연히 문화도, 나이도, 모든게 다르니

잘 맞을 수는 없지만 서로 이해하고 잘 맞춰지내면

정말 잊지못할 추억을 많이 만드실거에요

 

물론 영어실력도 더 향상되겠죠?!

 

 

 

 

기숙사는 너무 많은 곳들이 있어

제가 사진을 다 올려드리지 못하네요 ㅠㅠ

 

몰타스토리로 문의주시면 다양한 숙소 사진 더 보여드릴게요!

 

 

최대한 딱딱하게 설명하지 않으려 노력했는데...

어떻게..좀 설명이 도움이 되셨나요?~ㅎㅎㅎ

 

저는 몰타를 세 차례 다녀왔고

총 기간은 1년 넘게 지냈었네요 ㅎㅎㅎ

 

지내는 동안 대부분의 어학원에서 직접 수업을 들어보고

또 해당 어학원 기숙사에서 학생들과 직접 살아보며

장.단점 불편한 점들을 몸으로 느끼고 왔어요~

 

지금도 학생분들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려 노력하고

제가 몰타어학연수를 준비하던 그때를 생각하며

몰타를 열심히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ㅎㅎㅎ

 

 

몰타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안다고 자부하는

몰타스토리와 함께 몰타 준비해보실까유?!

 

 

2018년 월드컵 몰타 현지 응원전 feat. 몰타스토리 학생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