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평촌 셀프세차장 '킹콩 샤워' 장.단점!!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2. 6. 7.
반응형

오랜만에 집 근처 셀프세차장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곳은 안양 평촌-인덕원에 위치한 '킹콩 샤워'

 

 

영업 시간 : 24시간 연중 무휴

킹콩 샤워 평촌 인포데스크는 

월-토 : 10AM - 11PM

일요일/공휴일 : 09AM - 11PM

(일요일, 공휴일은 1시간 일찍 오픈하네요!ㅎㅎ)

 

 

 

평촌 킹콩 샤워는 저도 처음 방문해봤어요~

일반적인 셀프 세차장은 500원짜리 동전 넣고 하면 되는데

여긴 맴버쉽 카드를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포데스크로 먼저 킹콩 샤워 맴버쉽 카드를 발급하러 갔어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안에 인포 직원분이 안내를 해줍니다!

안에는 맴버쉽 카드 발급 뿐만 아니라 이렇게 세차 용품들도 판매하네요!

완전 전문 세차용품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

구매하진 않았지만...다음엔 하나 구매해봐야겠어요!

 

아이템쓰면 더 빤딱빤딱해지겠죠?ㅎㅎ

 

킹콩 샤워 맴버쉽 카드는

신규고객일 경우 1만원 이상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천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한 것 같아요!

 

그런데 종종 킹콩샤워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2-3만원 충전해두면 서비스로 조금 더 주네요!

 

저는 2만원 충전했습니다!

 

맴버쉽 카드가 있는 분들은 여기서 바로 충전이 가능하더라구요!

자 그럼 충전했으니 본격적으로 세차 해볼까요?

킹콩 샤워 사용 전에 사용법도 한번 읽어보세요!

처음엔 먼저 물을 뿌려주고~

킹콩폼으로 떼를 빼주고요~

그리고 고압건으로 차량을 깨끗이 세척해주면 됩니다!

 

저는 하부세차는 패스하기로!

충전한 카드를 터치하고 버튼을 누르면 금액이 차감됩니다!

저기 카드를 삽입하고 안 빼면 꼐속 돈이 차감될 수 있으니 

터치로만 하세요!

 

킹콩폼으로 묵은 때를 불리는 중이랍니다 ㅋㅋ

고압건으로 세척을 했다면 이네 드라잉 존으로 이동해볼까요?!

차량의 물기를 제거하고 때빼고 광낼 시간입니다!

차량 내부 청소도 같이 진행할께요!

실내 세차까지 완료했습니다!

1만원으로 끝낼 수 있었지만

중간에 친구도 함께해서 2만원 충전한 맴버쉽 카드

천원 남기고 차 2대 세차 완료!

세차 할 때 사용했던 수건은 빨래 빨아서

이렇게 탈수기에 돌릴 수도 있답니다!

탈수기 돌리니 수건들이 금방 마르네요!

 

평촌 킹콩샤워 맴버쉽 카드 만들었으니 

1달에 1번은 가지 않을까요?ㅋㅋㅋ

 

시설 + 조명 좋은 것 같아요~~ㅎㅎ

스트레스 풀 때 가끔 가려구요!!

 

여기까지 내돈 내산이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문의 및 협찬 글은 글 상단에 표기하겠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및 협찬 문의는 james397700@gamail.com 으로 문의주세요!

 

 

 

 

킹콩샤워

평촌셀프세차장

안양셀프세차장

인덕원셀프세차장

셀프세차장

범계셀프세차

과천셀프세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