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몰타어학연수] 몰타 헬스장 소개 [malta gym]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알려주는 제임스입니다 :)

 

 

요즘 몰타관련 게시글 조회수가 높아지는걸 보니

몰타의 관심도 점차 높아지나봅니다!

저로서는 참.. 좋기도하면서?~

한편으론..나만 알고싶은 곳인데 ㅠㅠ 라는  이기적인 생각도 드네요

 

그만큼 저는 몰타를 사랑합니다 :) ㅎㅎ

 

(몰타스토리 학생들은 저에게...

실장님이 다알리자나요!! 그만좀 포스팅하세요!!)

라고도.. 하지만 어쩌겠습니까?ㅠㅠㅠㅠㅠ

좋은건 나누라고 배운지라 하하하하하 ㅋㅋㅋ

 

 

 

 

Anyway 오늘은!!

 

 

 

몰타 헬스장 소개를 해드릴거에요!

몰타는 생각보다 헬스장이 잘되어있어요!

일반 동네?헬스장도 있지만

호텔 헬스장이 정말 저렴해요!!!

 

 

 

 

한국에서 특급호텔 헬스장은..회원권만... 몇천만원인데..!!

몰타에 힐튼, 인터컨티넨탈 호텔 헬스장은

시설도 아주좋구요... 비용도 6개월에 30~40만원정도..

한국 동네헬스장 정도 금액이네요

 

 

 

오늘은 몰타 호텔헬스장은 아니구요!

몰타 스위기, 펨브로크에 위치한 일반 동네 헬스장입니다.

(저는 조용한 동네헬스장이 더 좋네요 ㅠ,ㅠ)

 

 

 

 

 

몰타 어학연수 중인 학생들중에서

몰타 아틀라스어학원, 몰타 클럽클레스 어학원, 몰타 스프락카페 어학원

다니시는 분들에게 좋은 위치에 헬스장입니다.

 

 

 

물론 타 어학원일지라도 기숙사가 몰타 펨브로크, 스위기

굿굿굿입니다용!!

 

 

 

 

 

위치 확인해주세요!

 

 

왼쪽편 그린즈 슈퍼마켓 위치하고있구요

건너편으론 스프락카페, 아틀라스 어학원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봤을땐 이 동네에선 가장 좋은 헬스장이 아닐까싶습니다.

 

 

 

자 그럼 헬스장으로 가보시죠!

 

 

 

 

그린마트 가는길을 따라 가다보면

스튜디오핖프틴 이라는 안내판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바로 여기가 스튜디오 핖틴!

외관으로 봐서는 훌륭한 내부가 기대되진 않지만..

저는 시간을 줄이기위해 집 근처 헬스장을 이용해야했기에!!

 

일단은 들어가봤습니다!

봐야알죠! 안보고는 모르죠!

 

 

 

 

 

 

 

 

 

음 문을 열고들어가니 시원한 에어컨 냉기가~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ㅋㅋ

뭔가 좋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

 

 

계단을 따라 올라갔습니다.

 

 

 

 

 

 

 

쨔쟌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어요

저는 2주의 시간밖에 없어 2주만 등록했어요

단기 등록이라 그런지 ..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등록!

비용은 43유로 약 55,000원 정도.!

 

 

 

 

그럼 장기학생들을 위한 가격도 안내드릴게요

 

 

 

뭐든 단기는 비싼것 ㅠ,ㅠ

아니지 장기가 할인되는 거겠지?ㅋㅋㅋㅋ

 

일반등록일 경우엔 6개월에 260유로 (약 34만원)

1달에 5만원 조금 넘는 금액이네요 아주 착해~ 가격착해~

 

근대 만약에 학생 등록으로하시면 185유로! 24만원 밖에 안하네요 대박

하지만 학생등록은 정해진 시간이 있습니다 ㅠ,ㅠ

 

06시 ~ 16시 사이에만 이용이 가능하다네요..

부지런한 몰타 어학연수 학생이라면 충분히 가능하겠네요!ㅋㅋ

저는 저녁에 운동하는걸 선호하기에...패스! 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헬스장 내부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회원수에 비해 충분한 런닝머신 약 6 대 정도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기다리기 불편하자나요~

여긴 우리끼리 씁니다 :) ㅎㅎ

(벌써 소속감ㅋㅋㅋ)

 

 

여기에는 사실 런닝은 몰타 해안가를 따라 좋은 조깅코스가 있기에

굳이... 런닝머신에서 뛸 필요가 없다는..!!!!

 

싸이클도 세대 정도 보유하고 있구요

기타 몸풀기 머신들도 있습니다.

 

 

뭔가 한국인도 없고 내가 발견한 장소는 애틋하다는

딱 보고 아..여기는 정말 괜찮다~ 라고 느끼고 든 생각은

얼른.. 몰타스토리 학생분들께 공유해드려야지! 이생각 뿐이었습니다.

호호호

 

 

 

 

 

 

그리고 웨이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구만봐도 기분이 좋죠?! ㅋㅋ

이 깔끔한 자태보세요 ㅠㅠ

색도 어쩜이쁜지~ 위에 콘크리트 벽과 우드 바닥과 넘 잘어울려요

이런 헬스장에선 운동도 잘되거든요..!

(내것도 아니지만 좋은 기구보면 기분 좋아진다는..)

 

 

 

 

 

 

 

 

 

 

여기는 프리웨이트존! 

여기에서 트레이너분들이 피티 수업도 진행하구요

저 처럼 일반인들도 이 공간에서 스트레칭 및

덤벨이나, 캐틀벨 등을 이용해 운동하실 수 있으세요

 

 

 

 

 

 

 

몰타 어학연수 하시면서 운동도 꼭!! 하세요

운동하고나면 뭔가 긍정에너지도 뿜뿜 솟는 느낌! ㅎㅎ

그리고.. 몰타는 바다아입니까!!

멋진 몸 만들어서 태닝하로 가셔야죠!!

 

 

 

 

 

 

 

헬스장 자체가 크진않습니다.

딱 동네헬스장 규모인데 여긴 정말 없는게 없어요!

 

조용히 운동하고싶은 분들께는 정말 추천

회원들도 다 너무 친절하고 운동하며 친구도 충분히 만들 수 있을듯합니당!

 

 

 

 

 

 

다들 열심히 득근중 득근득근!!

2주동안 운동하면서 한국인은 저밖에 없었구요

 

 

몰타 아틀라스 어학원에 다니는 몰스 학생에게

알려드렸더니 여기 등록하실거라고 하셨는데..

지금 잘 다니고 계시죠?....

 

 

저희 몰타스토리 학생분도 원래 여성 트레이너였다는...

같이 운동하기로 했었는데..못하고 한국왔네요 ㅠㅠ

 

 

 

 

샤워시설은 음.. 뭐 다른 호텔헬스장처럼 좋진 않아요

하지만 관리를 잘 하셔서 그런지 깔끔했어요

 

 

 

 

 

 

몰타스토리 에코백 자랑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던하진 않지만 깔끔하게 잘 유지되고 있었어요!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여기까지 몰타 팸브로크/스위기에 위치한

몰타 어학연수 학생분들이 다니실만한 

헬스장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문의주시구요!

 

몰타를 영상으로 보시고 싶다면!

 

유튜브에 : 몰타스토리

혹은 네이버에 : 몰타스토리 검색해주세요!!

 

 

 

여기까지 몰알남 제임스이였습니다 :)

 

 

 

지중해 몰타 바다에서 헤엄헤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