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스토리/내가 사랑한 몰타

몰타 BTS가 샀던 기념품 은 공예품/ 방탄소년단 귀걸이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19.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알려주는 제임스입니다.

헥헥 몰타 너무더워요 ㅠㅠ 한국으로 복귀한지 5일이 되었네요

 

몰타의 한 달은... 정말 3초?같이 지나갔어요

새벽부터 부랴부랴 움직였지만

뭐이리.. 한 것도 없는데 바빴는지 참ㅋㅋㅋㅋㅋ

 

기억나는 것도 뭐.. 더웠다는것만 생생하네요

 

 

오늘은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몰타! 기념품 은 악세서리 편을 준비했습니다.

 

 

 

 

보통 돌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으신 분들은...기념품 걱정에?

뭐 자석을 사자니.. 성의없어보이고...티셔츠를 사자니..

입을 것 같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몰타 어학연수생 & 몰타 한달살이 & 몰타 여행객들을 위해!

몰타에서 유명한 은 공예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참 방탄소년단(bts)이 몰타에 방문했을때

들려서 구매한 가게이니 참고하셔요!!

 

 

 

(본보야지 3 방탄소년단 몰타 편)

 

 

 

 

자 어쨋든 저도 기념품을 사러 가보았습니다.

 

사실 방문 전에는 여기가 방탄소년단이 몰타에서 들린

그 악세서리 샵인지 모르고 갔었어요..!

(가게 주인이 말해줌ㅋㅋㅋ)

 

 

 

 

 

 

 

 

 

 

 

몰타 발레타에 들어서 메인스트릿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좌측편에 위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초입에서 도보 10분? 정도 걸었나요?

구글에 위 가게이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올거에요~

 

 

 

 

 

 

 

 

 

 

분위기는 그냥 몰타 동네 귀금속방 같이 생겼습니다..ㅎㅎ

저는 뭐 사실 잘 모르기때문에...

그냥 깔끔하고 예뻐보이는 걸로? 골라봤어요

 

 

 

 

 

 

우선 바로 눈에 들어온 몰타십자가 펜던트의 목걸이

가장 깔끔?하다고 생각들어 우선 이걸로 선택을 했어요

 

21유로네요! 한화로는 2만 6,7천원 정도!

 

 

 

 

 

 

 

 

크기가 더 큰 펜던트 목걸이, 반지, 팔찌 등 다양하게 있네요

뭐가 이쁜지 사실 잘 몰라서...

저도 친누나 2명 줄 깜짝 선물을 고르러 갔지만 ㅋㅋㅋ

사진을찍어 보내주고 골르라고 했습니다..

깜짝선물 실패 ㅋㅋㅋ

 

 

 

 

 

 

 

 

 

이건 팔찌네요?~ 보통 금액대가 20~30유로 정도에요

저렴한건가요? 모르겠네요 ㅠ

 

 

 

 

 

 

 

 

아니 .. 목걸이, 반지, 귀걸이 가격이 왜 다똑같죠?ㅋㅋㅋ

원래 그런건가요?!

여기도 저는 가운데 그냥 몰타십자가가 가장 깔끔한 것 같아서

저걸로 결정을 하긴했는데..

 

 

 

여러분은 어떤게 예쁜가요?ㅋㅋ

 

 

 

 

 

몰타 팔찌 공예품

 

 

 

 

구경을 짧게? 끝내고 몇 개를 골라서 카운터로 갔습니다.

 

 

팔찌와 목걸이 그리고 bts가 샀다던 귀걸이까지

 

 

 

 

 

 

 

방탄소년단 태현?님이 착용한 몰타 귀걸이

ㅋㅋㅋ집착샷 어떻게 해서든 몰타랑 엮어보겠다는

몰알남 제임스의 의지입니다 ㅋㅋㅋㅋ

 

 

 

 

귀걸이를 마지막으로

목걸이 3개 귀걸이 2개 팔찌 1개 총 109유로 정도가

나왔었어요.. 음 한화로하면 14만~15만원 정도 되겠네요

 

 

이정도 금액으로 가까운 사람 네명정도 기념품 해결했으니..

괜찮은 가격 아닌가요?! ㅋㅋㅋ

은 악세사리 시세를 잘 몰라서 ㅠㅠ

 

 

 

 

 

 

여기까지 몰타 발레타 기념품 구매하기!

은 악세서리 편을 소개해드렸어요!

 

 

몰타에서 가지고온 핫한 소식들

앞으로 꾸준히 올려드릴게요!!

자주 방문해주세요!!

 

 

몰타 어학연수, 한 달 살기 등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 몰타스토리 카페를

검색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