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스토리/몰타 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몰타어학원 7월 재오픈 현장 (코로나 이후 첫 오픈)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몰타 전문 몰타스토리 제임스입니다 :)

 

7월 1일부터 몰타도 국경 개방을 했는데요~

첫 날 부터 관광객들이 몰타로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몰타는 유럽의 어학연수지로 유명한 곳인건 다들 아시죠?~

그런데, 몰타 또한 코로나 여파로 3월부터 약 3개월간

대부분의 몰타 어학원이 문을 닫았어요~

 

그로부터 3개월 뒤인 7월 6일(월) 

대부분의 어학원이 재오픈을 했습니다.

 

 

몰타스토리가 현지에서 몰타 어학원 탐방 해보았어요!

 

 

첫번째로 간 곳은  EC어학원 입니다.

 

 

 

대형어학원 EC도 3달만에 오픈한터라

학생 수가 많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공부하던 학생들이 본국으로 대부분 돌아가고

일부 남은 학생들이 등원을 시작했네요

 

 

 

 

코로나 방역 또한 잘 되고 있는데요

발로 눌러서 사용하는 손소독제도 구비되어져 있네요

 

 

 

 

일정 거리를 두며 안내하고 있는 EC어학원입니다.

 

 

 

 

몰타스토리 회원분이세요~!ㅎㅎ

온라인 수업만 듣다가 첫 오프라인 수업 참여했어요!

 

이 감격의 순간..!

 

 

 

몰타 EC어학원 입장 시 이렇게 온도 체크는 필수랍니다!

 

EC어학원 일정을 마치고 다음 학원으로 가볼께요!!

 

/

 

 

다음 학원은 EC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ACE어학원 입니다.

 

 

 

오우 ACE어학원은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이 대기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학생들이 마스크를 끼고 있네요!

 

 

 

몰타 ace어학원 리셉션도 가림막을 이용해

최대한 학생들과의 접촉을 줄이려고 하네요!

 

 

몰타도 한국처럼 방역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요!

 

 

 

 

수업중인 ACE어학원 학생들입니다 ㅎㅎ

 

 

아래는 쉬는시간 모습인데요~

 

원래 쇼파, 의자등이 휴게공간에 구비되어 있는데...

코로나 이후 모두 치워버린 것 같아요

 

아무래도 휴게공간에 많이 모이는걸 방지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몰타 EC, ACE, LAL 어학원을 오늘 둘러보았구요

인링구아 어학원도 들릴 예정이였지만..

7월 20일에 오픈 예정이라네요! ㅜ.ㅜ

 

또 현지 소식 전달드릴께요

 

 

더 궁금하신 점은 몰타스토리로 문의주세요!

 

네이버 : 몰타스토리

유튜브 : 몰타스토리

인스타그램 : malta_helper

 

 

 

몰타어학연수

몰타어학원

몰타어학원추천

몰타공무원연수

몰타스토리

몰타어학연수비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