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타스토리/내가 사랑한 몰타

몰타 8월 요즘 어때요? (사진으로 몰타 구경)

by 제임스의 세상이야기 2020.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몰타 제임스입니다 :)

 

 

8월부터 몰타로 출국하는 학생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몰타 분위기나 상황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선. 최대 이슈인 코로나는....

몰타의 코로나는 7월중순말까지 확진자가

거의 나오지 않다.. 최근 8월 초부터 

확진자가 다시 늘어난 상황입니다.

 

 

08.12일(수)엔 49명의 새로운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몰타 정부에선 아직까지 새로운 지침을 내리거나

별도로 제한 조치를 내릴 단계가 아니라고 판단을 했습니다.

 

다만, 지난주 금요일 마스크 착용 의무화, 위반시 100유로의 벌금

이라는 지침이 내려졌는데요~ 

야외, 길거리는 해당이 되지않고

마트, 터미널, 가게, 공항, 버스 등 실내에 제한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참으로 다행이라 생각듭니다.

한국에서는 마스크가 일상화가 되었지만

경각심이 부족한 탓인지...

유럽인들의 마스크 착용율은 참으로 낮습니다.

(이번 착용 의무화로 착용율이 높아질 것 같네요..)

 

 

무거운 소식은 여기까지 전달드리고..

요즘 몰타 사진 보면서 힐링해보시죠..!ㅎㅎ

 

 

 

세인트 줄리앙 해안가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

 

 

세인트 줄리앙 노천 카페에서 시샤(물담배)를 하고있는 사람들

 

 

석양지는 시간에 발루타 베이에서 발루타 성당

 

 

세인트줄리앙 해안가 레스토랑

(여긴 겨울되면 높은 파도로 철수...)

 

굿모닝! 몰타

 

 

토니바에서 음료 한 잔 하는 큰형님들

 

 

신선놀음

 

신선놀음2

(데이빗형님 10유로 꿨고, 엠마누나 6유로 남았어~)

 

보자, 얼마나 땄어?

 

 

 

요즘 몰타 풍경입니다.

코로나가 상상이 가시나요?.....

몰타는 늘 그렇듯 평화 그 자체입니다.

 

그런데,, 마스크는 좀 쓰고 다닙시다 ^_^;

울 학생분들이 걱정된단말입니다~ㅎㅎ

 

 

몰타사진으로 몰타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몰타 어학연수는 몰타스토리와 :)

 

 

 

 

몰타

몰타어학연수

몰타입국

몰타코로나

몰타날씨

몰타요즘날씨

몰타여름날씨

몰타겨울날씨

몰타어학원

 

반응형

댓글